[마케팅] e편한세상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① 주제 선정 배경
② 기업 및 브랜드 소개
③ e편한세상의 마케팅 전략
④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결과
⑤ 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② 기업 및 브랜드 소개
편한 세상은 반발짝 앞서가려 합니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해 왔으며, 이는 항상 남보다 반발짝 앞서가는 실체로 구현
2000년 : 인터넷과 네트워크를 불편 없이 사용
2003년 : 에코 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적인 단지 구현
2008년 : 친환경 저 에너지 아파트 건설
친환경 마케팅 (=Green Marketing)
자연환경과 생태계 보전을 중시하는 마케팅 전략
삶이 윤택해지면서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속도로 증가
e편한세상의 광고 문구
집과 자연은 하나가 됩니다
집과 집 사이 푸르른 과일 담장, 자연을 만나는 가장 쉬운 방법, e편한세상에 있습니다
Green Culture (사람)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Green Life-Style 창출
불합리한 생활습관 등 에너지 과소비 제거를 통한
실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공
동일 Life-Style 비교
개인의 Life-Style에 적합한 절약 실천 유도
절약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 TIP 제공을 통한 생활변화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