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편한세상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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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① 주제 선정 배경

② 기업 및 브랜드 소개

③ e편한세상의 마케팅 전략

④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결과

⑤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② 기업 및 브랜드 소개

편한 세상은 반발짝 앞서가려 합니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해 왔으며, 이는 항상 남보다 반발짝 앞서가는 실체로 구현

2000년 : 인터넷과 네트워크를 불편 없이 사용
2003년 : 에코 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적인 단지 구현
2008년 : 친환경 저 에너지 아파트 건설

친환경 마케팅 (=Green Marketing)
자연환경과 생태계 보전을 중시하는 마케팅 전략
삶이 윤택해지면서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속도로 증가


e편한세상의 광고 문구
집과 자연은 하나가 됩니다
집과 집 사이 푸르른 과일 담장, 자연을 만나는 가장 쉬운 방법, e편한세상에 있습니다


Green Culture (사람)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Green Life-Style 창출
불합리한 생활습관 등 에너지 과소비 제거를 통한
실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공


동일 Life-Style 비교
개인의 Life-Style에 적합한 절약 실천 유도


절약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 TIP 제공을 통한 생활변화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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