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사유
2. 환경분석 - 외부환경, 시장환경,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분석
3. STP전략
4. 4P 전략 – 제품, 가격, 유통, 촉진
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6. 결론
7. 시사점
- 본문내용
-
환경분석
시장환경분석
국내 건설시장 불황요인
- 해외 주택. 건설시장 침체, 성장세 둔화
- 대출금리 인상, 가계부채 증가
- 주택 매매가, 임대가격 상승
- 주택 거래 감소
- 참고문헌
-
https://www.daelim-apt.co.kr/Bicm_view02_1.action?PARAM_CD_MNU=03010500
http://olpost.com/v/7383934
http://shinhan3.drapt.com/e_sale/index.htm?page_name=cont_view&menu_key=5&okey=2&uid=25876&start=5000&mode=&s_que=&field=
http://www.youtube.com/watch?v=avKVNzt3yc4
http://www.youtube.com/watch?v=dKZmkLNqyJQ
http://blog.naver.com/eskim928?Redirect=Log&logNo=13013855427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