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전략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사유
2. 환경분석 - 외부환경, 시장환경,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분석
3. STP전략
4. 4P 전략 – 제품, 가격, 유통, 촉진
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6. 결론
7. 시사점
본문내용
환경분석
시장환경분석

국내 건설시장 불황요인

- 해외 주택. 건설시장 침체, 성장세 둔화
- 대출금리 인상, 가계부채 증가
- 주택 매매가, 임대가격 상승
- 주택 거래 감소
참고문헌
https://www.daelim-apt.co.kr/Bicm_view02_1.action?PARAM_CD_MNU=03010500
http://olpost.com/v/7383934
http://shinhan3.drapt.com/e_sale/index.htm?page_name=cont_view&menu_key=5&okey=2&uid=25876&start=5000&mode=&s_que=&field=
http://www.youtube.com/watch?v=avKVNzt3yc4
http://www.youtube.com/watch?v=dKZmkLNqyJQ
http://blog.naver.com/eskim928?Redirect=Log&logNo=13013855427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_e편한세상_아파트시장,아파트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진심이 짓는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목차1주제선정사유2환경분석 - 외부환경, 시장환경, 고객, 자사, 경쟁사, SWOT 분석3STP전략44P 전략 – 제품, 가격, 유통, 촉진5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6결론1주제선정사유주제선정사유여배우가 등장하지 않는 아파트 CF광고를 통해 전달하는‘실천하는 고객서비스’국가 고객만족도아파트부문1위국내 최초의 아파트브랜드2환경분석외부환경, 시장환경, 산업구조, 고객, 자사, SWOT, 경쟁사 분석환

  • [광고] 대림 e편한세상과 타 아파트사의 광고에 대해
  • 아파트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여러 아파트 광고 중 우리가 살펴볼 광고는 대림의 e편한세상 광고이다. e편한세상은 아파트 브랜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e편한세상 이라고 검색을 하면 연관 검색어의 가장 위에 e 편한세상 광고라고 뜰 정도로 신선하고 재밌는 광고들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제 e편한세상의 광고에는 어떤 특징이 있고 어떤 광고 전략을 취하고 있는지 등을 연도별 광고 분석과 동시대 다른 아

  • 아파트 시장의 브랜드 전략의 변화
  • 마케팅 컨셉과 광고의 변화9) 삼성물산 래미안 (1): 브랜드 소개, 컨셉 소개, 상품분석10) 삼성물산 래미안 (2): 마케팅 컨셉과 광고의 변화11) 대우건설 푸르지오 (1): 브랜드 소개, 컨셉 소개, 상품분석12) 대우건설 푸르지오 (2): 마케팅 컨셉과 광고의 변화13) 대림건설 e편한세상 (1): 브랜드 소개, 컨셉 소개, 상품분석14) 대림건설 e편한세상 (2): 마케팅 컨셉과 광고의 변화15) 브랜드 아파트 마케팅의 소구점16) 결론 및 Reference아파트 시장의브랜드전략

  • 광고와 소비자심리
  • 광고에 비해 ‘보다 품격 높고 차별화된 아파트’ 라는 메시지를 감성적 소구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하지만 데이비드 오길비가 말했듯, ‘유명인의 증언식 광고는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를 바꾸는 데 평균 이하의 역할을 한다. 시청자들은 그 유명인들이 돈을 받고 광고할 뿐이라고 생각하며 사실도 그러하다.’데이비드 오길비 지음, 최경남 옮김. 거름 출판사, p.181 물론 미국과 우리나라의 광고 시장 사정은 조금 다르다. 우리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혜택, 경쟁 환경의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의 분석, 내부역량과 경영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