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진 중국진출 패션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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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I. Buckaroo Jeans 분석 및 벤치마킹
<Brand Introduction>
<Brand Current Situation>
Brand Positioning
경쟁사 분석
Marketing & Strategy
SWOT Analysis
<Benchmarking>
Brand Introduction
<Application>


II. Buckaroo Jeans 중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
<중국 Current Situation>
중국 의류 시장 현황
경쟁사 분석 및 포지셔닝
<중국 진출 전략 및 벤치마킹>
촉진 전략 벤치마킹: Public Relations & Publicity
촉진 전략 벤치마킹: Interactive Marketing
촉진 전략 벤치마킹: Advertising
촉진 전략 벤치마킹: Word-of-mouth
촉진 전략 벤치마킹: Sales Promotion
촉진 전략 벤치마킹: Event
유통 전략


III. 결론 및 전망
본문내용
매출 현황
2004년, 150억 원의 매출을 시작으로 꾸준히 유통망을 추가하여 현재 2009년 기준, 전국 곳곳 95개의 매장에서 총 850억 원의 연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그림1 참조). 백화점 별로 연 매출 상황을 비교해보면 2008년 기준, 현대 무역점이 1억 5000만원으로 가장 높고 그 다음을 삼성 플라자 분당점, 롯데 부산점이 각각 1억 4000만원, 1억 3000만원으로 뒤를 잇는 것을 볼 수 있다(그림2 참조).
Buckaroo Jeans는 2007년, 캘빈 클라인 진, 리바이스를 이어 청바지 시장 매출에서 3위를 기록했으며 2008년에는 4위를 기록했다. Buckaroo Jeans보다 상위권 순위에 있는 브랜드들은 모두 해외 브랜드인 점을 감안하면 Buckaroo Jeans는 국내 진 브랜드로서 유일하게 해외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는 내셔널 브랜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Brand Positioning
Buckaroo Jeans는 고가의 명품은 아니지만 저가 상품도 아닌 중간 가격대의 ‘중저가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한다. 남녀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베이직한 스타일보다는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의 상품이 주를 이룬다. 경쟁사로는 포지셔닝 맵에서도 볼 수 있듯이 상위권을 다투는 캘빈 클라인 진, 리바이스, 게스가 있다(그림3, 그림4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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