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jean 캐쥬얼 버커루(BUCKAROO) 글로벌화로 재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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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대한민국 토종 jean 캐쥬얼 버커루(BUCKAROO) 글로벌화로 재도약
목차
1. 소개 및 상황분석 (시장현황 환경분석 경쟁사-비슷한 이미지 브랜드 선정)
2. S T P
3. 4 P
4. 마케팅 성공 평가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본문내용
Segmentation
· 기존라인은 톡톡 튀는 개성과 멋을 중시하는 19세~23세
· 리버스 라인은 전통적인 멋과 새로움의 모던 마인드를 가진 구매력 있는 20대 중반~30대 초반

· 리폼 라인으로 전문성과 구매력을 가진 실속 구매층· 여가 활동을 즐기고 답답한 정장바지보단 청바지를 즐겨 입는 소비층
· 가격보단 옷의 품질을 중요시 하는 사람

Targeting
· 10대~30대 베이직한 스타일보다는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20대 신 소비 계층 (중상층을 겨냥한 고급 진 브랜드)
· 감각 마인드 18 - 23세 자기표현의 욕구가 강한 글로벌 시 대의 신 소비자
Positioning
· 품질 좋은 중고가 브랜드
· 한국 프리미엄 진 브랜드
· 외국 브랜드보다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브랜드
· 한국을 대표하는 진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언제나 새롭고 트렌디하다” 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목표

디자인의 차별화 “화려한 워싱”
다양한 워싱기법과 디자인을 채택 고급화 전략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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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글로벌화 경쟁의 글로벌화가 가속되는 글로벌시대가 조만간 우리기업에도 몰아 닥칠텐데 대부분의 우리 기업들은 아직 그 심각성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환경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준비를 충분히 갖추고 있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첫째 글로벌시대를 맞아 예상되는 기업환경의 변화를 살펴보고 둘째 이와같은 환경변화에 대한 우리기업의 효과적인 대응 전략으로서의 세계화 전략을 살펴 보겠다. 글로벌시대

  • [경영학] 프리미엄 진 분석
  • 버커루가 최근 이에 대한 공격에 나섰다. 버커루의 가격대는 전통 진과 비슷하지만, 다리가 길어 보이는 재단과 다양한 탈색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와이드벅, 스노우벅 등이 잇따라 히트하면서 젊은 층에서 외국산 프리미엄 진 못지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럽 등지에서 밀려들고 있는 프리미엄 진의 공격에 대하여 기존의 전통 진 브랜드에서 이에 맞서는 전략을 가지고 기존의 이미지 가치 유지 및 최근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

  • [마케팅전략] 빈폴 마케팅전략
  • 캐쥬얼의 본고장인 유럽, 미국시장의 공략도 계획하고 있다. 이제 한국에서 벗어나 빈폴을 명품 브랜드로 육성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0~10점 만점)98년 하반기 99년 상반기 99년 하반기 00년 상반기 00년 하반기 01년 상반기 98년하반기 99년상반기 99년하반기 00년상반기 00년하반기 01년상반기 01년하반기 02년상반기 02년하반기장식적인옷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이 좋다 3.973 3.957 3.846 3.838 3.879 3.908 7.434 7.394 7.115 7.094 7

  • 빈폴 의 해외 시장 개척
  •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 전략-조서환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여준상대한민국 소비 트렌드-김상일글로벌 시대의 기업경쟁 전략 -한국 기업의 사례 중심으로 - 연세대학교 출판부빈폴 http://www.beanpole.com/?from=navern삼성 디자인 넷 http://www.samsungdesign.net/삼성경제 연구소 CEO Information 2005.6.22 삼성경제 연구소 CEO Information - ‘ 중국 소비시장의 新 조류’ 2007.11. 28(가격대)(%)가격대별 판매현황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계획 -폴로 비교
  • 글로벌화를 도울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유용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집하여 고객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것이다. 마지막으로 소비자로 하여금 부담스러운 가격에도 불구하고 다시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이다.출처 -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5한국 능률협회한국능률협회컨설팅 편저- 삼성패션연구소 - 2007년 패션 시장 전망- 빈폴 인터넷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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