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jean 캐쥬얼 버커루(BUCKAROO) 글로벌화로 재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한민국 토종 jean 캐쥬얼 버커루(BUCKAROO) 글로벌화로 재도약
- 목차
-
1. 소개 및 상황분석 (시장현황 환경분석 경쟁사-비슷한 이미지 브랜드 선정)
2. S T P
3. 4 P
4. 마케팅 성공 평가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 본문내용
-
Segmentation
· 기존라인은 톡톡 튀는 개성과 멋을 중시하는 19세~23세
· 리버스 라인은 전통적인 멋과 새로움의 모던 마인드를 가진 구매력 있는 20대 중반~30대 초반
· 리폼 라인으로 전문성과 구매력을 가진 실속 구매층· 여가 활동을 즐기고 답답한 정장바지보단 청바지를 즐겨 입는 소비층
· 가격보단 옷의 품질을 중요시 하는 사람
Targeting
· 10대~30대 베이직한 스타일보다는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20대 신 소비 계층 (중상층을 겨냥한 고급 진 브랜드)
· 감각 마인드 18 - 23세 자기표현의 욕구가 강한 글로벌 시 대의 신 소비자
Positioning
· 품질 좋은 중고가 브랜드
· 한국 프리미엄 진 브랜드
· 외국 브랜드보다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브랜드
· 한국을 대표하는 진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언제나 새롭고 트렌디하다” 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목표
디자인의 차별화 “화려한 워싱”
다양한 워싱기법과 디자인을 채택 고급화 전략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