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마케팅] 버커루 진 Buckaroo Jeans 분석 및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간과제정리
2. 중국 현황
-중국 의류시장 환경
-브랜드 포지셔닝
4. 해외 진출 전략
5. 결론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중국의 현황

소비 시장 현황
글로벌 경기침체로 경기악화가 빠르게 진전
소비 시장은 견조세를 유지- 경제 성장의 新동력

인터넷 활용도 증가
광고 및 판매 채널로서 인터넷의 영향력 강화 예상

시사점 및 대응 전략

- 고소득층과 중산층을 중심으로 건강, 미용, 패션 관련 산업은 불황 속에서도 지속 성장할 것으로 기대

- 인터넷 활용 판촉 및 유통 확대

중국식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버커루진 해외진출 국제마케팅전략
  • BUCKAROO JEANS해외 마케팅 전략CONTENTS1. 중간과제정리2. 중국 현황-중국 의류시장 환경-브랜드 포지셔닝4. 해외 진출 전략5. 결론 및 향후 전망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Extract중간 발표 정리About China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ConclusionMarketing Strategy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중국 진출 선정 배경 및 목적ExtractAbout ChinaConclusionMarketing Strategy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중국 진출 선정 배경 및 목적ExtractAbout ChinaConclusionMarketing StrategyExtract소비 시

  • [패션마케팅] 버커루 인도시장 진출 전략
  • We imagined that Buckaroo exportsdenim jeans to Indiacontents1. 버커루 소개2. 인도 환경평가3. 마케팅 목표4. 인도를 선택한 이유5. SWOT 분석6. 진출방법7. 글로벌 성장전략8. 4P정치경제종교사업관행국가공용어날씨2. 인도 패션마케팅의 환경평가1) 중적인 태도에 능숙2) 관계를 우선시3) 체면과 융통성을 중요시힌두교 80.5%, 이슬람교 13.4%시장경제 체제의회 민주주의 체제 & 경제 자유화 정책공식언어인 힌두어 이외 17개 공식언어를 사용.고온기-우기(

  • [마케팅] 빈폴(Bean Pole) 마케팅전략
  • 마케팅 경쟁을 펼치고 있다고 한다. 소비심리위축으로 인해 패션분야에서 중가 브랜드 및 신사복 부문의 부진양상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제일모직은 ‘빈폴’을 대표로 고가 캐주얼부문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빈폴’이 고가 브랜드 이미지 전략 고수에도 불구하고 성장하고 있다는 점은 ‘빈폴’의 브랜드가치가 높아졌음을 의미한다. 브랜드 전문매장(Flag shop) 설치와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재고를 통한 고부가가치화를

  • [경영학] 프리미엄 진 분석
  • 패션을 요구하고 있다.진즈 웨어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가장 잘 부합할 수 있는 아이템이자 소재 중의 하나로써 21세기에 들어 제 2의 전성기를 맞으며 새로운 영역으로의 개발과 도전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맞는 패션으로 거듭나고 있다.(3) 페미니즘 운동의복 태도와 그에 따른 의복 선택은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하게 관련된 인지적, 행동적 현상으로 의복 관련 행동은 개인적 차원뿐 아니라 시대정신 및 문화를 반영한다. 즉 패션은 시대를

  • [사회변동과 글로벌화] 문화적 세계화
  • 진출은 2000년대 들어 2002년 월드컵으로 인해 대외적인 국가 신인도가 높아지면서 절정에 달했다. 또한 한국 드라마 “대장금”의 열풍으로 인해 중국에서는 잘 익은 포기김치를 탕에 데쳐 먹거나 김치 국물로 만든 탕에 각종 재료를 데쳐 먹는 “대장금 훠궈”라는 이색 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주)두산이 1997년 중국 베이징에 개점한 한식당 “수복성”은 푸짐한 중국인의 식습관을 겨냥해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중국 정부로부터 중국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