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삼성물산의 사업유니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물산의 사업유니트제
삼성물산 기업소개
기존의 사업부제조직도
기존의 사업부제조직
기존의 사업부제조직의 문제점
사업유니트제 조직도
사업유니트제
사업유니트제의 장점
사업유니트제의 단점
사업유니트제의 단점극복방안
한국의 경영환경에 맞는 사업부제 운영방법
포스코의 조직개편
포스코 기업소개
조직개편 이전의 조직도
조직개편의 필요성
조직개편 이후의 조직도
포스코의 그룹체제 조직개편
포스코의 구매조직 통합
포스코의 통합경영
- 본문내용
-
사업유니트제의 단점극복방안
공동체 의식을 가질 수 있는 분위기 조성
디비전컴퍼니로 시너지 창출 유도
장기적인 투자기 필요한 사업에 대한 별도의 성과평가
단기적 성과 및 장기적 투자의 적정성 평가기준 필요
전략적 투자를 요하는 사업유니트의 별도 평가
1968년 설립하여 일관제철소 건설
1983년 포항제철소 완공
1992년 제선-제강-압연 공정을 직결하는 최신 제철소 건설
포스텍과 산업과학기술연구소, 회사를 잇는 산학연체제 구축
1998년 조강생산기준으로 세계1위 철강회사로 발돋움
독자적 기술개발과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