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조직론] 팀조직 사례 연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3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연구목적
연구방법 및 내용구성
Ⅱ. 본론
이론적 배경
국내외 동향 및 기업체 현황
기업체 사례연구
비교 사례연구
Ⅲ. 결론
시사점 및 의의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수업시간에 배운 팀 조직 이론의 분석을 통해 실제 기업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함.
선정기업인 ㈜LG화학의 조직 구조를 연구하고 현실적인 경영환경에 어떻게 팀 조직 이론이 적용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자 함.
이론 정리 -> 참고서적 분석
-> 사례기업 선정 -> 기업체 연구
추가적으로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팀 조직 이론을 비교하고, 조직문화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도 살펴보고자 함.
팀의 정의
“상호보완적인 기능을 가진 소수의 사람들이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상호책임을 공유하고 문제해결을 위해 공동의 접근방법을 사용하는 조직단위 ”
자료평가
- 찾던내용이 별로 없음
- jjb4***
(2014.05.23 14:01: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