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ICA 헤어아이롱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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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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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선정이유 및 회사소개
Part 2. 매출현황(영국) 및 제품소개
Part 3. 전략에 기초한 성공요인 분석
Part 4. K.I.C.A만의 특별한 브랜드전략
Part 5. 결론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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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력 하나로 일본의 헤어아이롱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제품이 바로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 K.I.C.A
시장 1위를 차지한(영국,미국) K.I.C.A의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경영전략에 대하여 좀 더 낳은 마케팅 전략 분석의 필요성 깨달음
1. 일본유행과 품질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주국 일본을 제치고 지난해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
2. 영국시장 85%, 미국시장 40%를 장악
1. 기업명 : KICA (Korea International Consulting Associates Inc )
2. 주요제품 : 헤어 아이롱 (고데기)
3. 설립일 : 2002년 8월 1일
4. 주요산업 : 이미용 기구 제조업, 수출 및 수입업, 국내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해외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Sales promotion ON/OFF line
6. 실 적 : 2002년 8월~2006년 4000만불 수출 및 매년 1000 만불 이상 수출.
7. 수출상표 : ghd, CHI, HAI, InfraShine, B2y .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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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글로벌 마케팅. 박재기. 선학사
2. 글로벌시대의 국제경영학. 김중배. 형성출판사
3. 마케팅성공사례 2005. 한국능률협회 편집부. 한국능률협회
4. 중국시장 마케팅(전략과 사례). 김익설. 박영사
5.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9&article_id=0000409784§ion_id=101&menu_id=101
6. http://news.media.daum.net/economic/goods/200606/09/aving/v12983999.html
7.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603/21/aving/v12106750.htm
8.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602/05/mk/v11594897.html
9.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510/18/aving/v10507542.html
10. KBS 1TV ‘신화창조의 비밀’ – 시장점유율 1위 ! K.I.C.A 헤어아이롱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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