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KICA 국제마케팅전략 -중국 시장 진출 시나리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itle page ...............................................................................................................................................1
Contents Page .....................................................................................................................................2
Executive Summary.........................................................................................................................3
I. Terms of reference
1. 회사 선정이유.........................................................................................................................................
2. 회사 소개..................................................................................................................................................
II. Procedure
1. 자료수집일정 .........................................................................................................................................
2. 자료수집일정표 .....................................................................................................................................
III. Findings
1. 제품 소개 ..............................................................................................................................................
2. 미용가전 시장 현황 ...........................................................................................................................
3. 매출액․수출액.....................................................................................................................................
4. 경쟁사 분석............................................................................................................................................
5. SWOP......................................................................................................................................................
6. 4P전략......................................................................................................................................................
7. 브랜드인지도조사를 통한 차별화...................................................................................................
8. STP전략..................................................................................................................................................
IV. Identification of the Problem(Opportunity)
문제 혹은 기회의 규명............................................................................................................................
V. Conclusion & Recommendation....................................................................................
References & Bibliography......................................................................................................
Appendices.............................................................................................................................................
- 본문내용
-
Executive Summary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창조하기 위해 다양한 미용기구들이 개발되고 끊임없이 진화되오고 있다. 전 세계 프로페셔널 미용시장의 70%를 차지하는 hai, infrashine, ghd, kica 는 한국의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이다.
그중 세계 미용시장에선 한국의 중소기업, K.I.C.A에서 만든 헤어아이롱 제품에 열광하고 있다. 헤어아이롱 제조분야에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한 K.I.C.A는 지난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고 헤어아이롱의 종주국, 일본을 뛰어넘는 세계 최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효자수출상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국 헤어아이롱 기기 생산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KICA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었으며 현재 마케팅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새로운 거대 시장으로 떠오르는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전략을 모색해보자.
자료평가
- 좋은 자료 많이 참고 되었습니다
- woo***
(2011.12.18 02:39: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