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Y 헤어 아리론의 인도& 브라질시장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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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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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서론- 1-1. 기업소개
1-2. 제품설명
1-3. 선정국가- 1)인도선정 이유, 2)브라질선정 이유
본론- 2.인도 진출전략
2-1.국가소개
2-2. 시장분석
2-3. 미용시장 동향, 발전가능성
2-4. 경쟁사분석
2-5. 환경분석
1) SWOT 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 4P 믹스
3.브라질 진출전략
3-1. 국가소개
3-2. 시장분석
3-3. 미용시장 규모, 발전가능성
3-4. 경쟁사분석
3-5. 환경분석
1) SWOT 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 4P 믹스
4.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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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업소개
(주)케이.아이.씨.에이는 2002년 8월 1일 설립, 미용기기를 생산하여 미국 및 유럽, 일본 등 세계 각국에 수출 하고 있는 회사로서 합리적 경영방식과 제품의 뛰어난 품질로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우수중소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자사의 헤어 아이론이 ‘세계일류상품’ 으로 선정되었고, 현재 특허 100여종을 특허 획득/출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용기기를 수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실 적 2002년 8월~2008년 5,000만불 수출 및 매년 1000 만불 이상 수출이 늘고 있다. 수출지역은 영국(유럽, 아프리카 포함) 및 미국, 일본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고 현재 중국, 동남아, 남미 등 준비 중이다.
1-2. 제품 설명 미국과 유럽등지에서 Ghd, Hai, Infrashine등의 상표로 수출하며, 바쁜 직업여성과 세계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며 세계 미용기기 시장에서 Made in Korea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제품이다. B2Y 헤어 아이론이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먼저 B2Y 헤어 아이론은 세라믹히터을 채용하여 원적외선 방출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하였다. 스위치는 최초로 본체에 삽입하여 사용할 때의 불편함을 줄였고 무게 중심의 흔들리지 않게 하여 사용할 때의 정확도를 높혔다. 온도 유지가 일정하게 해주는 기능으로 인해 온도 변화가 거의 없이 일정하게 유지되기에 스타일링시 기다릴 필요가 없고 빠르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스위치를 on 했을때 약 10-15초면 최고 온도 200도씨까지 도달한다. 이런 열과 함께 안전 방수 장치도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B2Y헤어 아이론의 색상은 검정색(mini/salon/large), 핑크색, 빨간색, 보라색, 소프트핑크색, 회색 등 여러 가지 컬러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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