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부동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정의
2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등장
3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부동산
4 필요이유
5 예시
6 비교사례
7 결론
- 본문내용
-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으로 '원 투 원(one-to-one) 마케팅'이라고도 한다.
어느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매했는지, 어느 매장에서 어떤 유형의 제품을 구매했는지, 언제 재구매 또는 대체구매할 것인지 등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판매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
계약자 및 청약자는 물론 각 프로젝트별 반응 고객들의
데이터를 종합분석하여 구축된 정보를 바탕으로 프로젝트의
특성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양질의 정보로 가공하여 실수요 고객들을 확보함과 동시에 조기분양 완료를 달성하는 시스템
쌍용건설은 고객 최우선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해 세무ㆍ법무ㆍ금융ㆍ부동산 전문가와 상담원 등 총 10명 으로 구성된 전담팀이 입주를 앞 둔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하는 '입주 토탈 서비스'를 실행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단지 내에 암벽 등반 코스나 삼림욕, 테마 조깅코스, 옥외 피트니스 공간, 단지 내 수영장 등을 선보이고다양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부 전용 발코니, 단지내 연못과 정자 등 특화된 설계를 도입하며 아파트 트렌드를 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