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케라시스 선정 동기
2 케라시스 소개
3 케라시스 분석

4 설문조사 목적 & 한계
5 Marketing A+ ’ s 분 석
6 Marketing A+ ’ s 전 략
결 론
본문내용
STP
Segmentation – 신 소비계층 : 고품질 소망
– 모발손상이 많은 젊은 소비자
Targeting – 2, 30대 여성
Positioning –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이성을 충족시키는 제품
감성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모집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표본의 수
남성 59명, 여성 42명, 총 101명
제한적인 표본(대학생 주 대상)

어서 오십시오~ 케라시스 존입니다~

모발진단
모발 개선&관리
제품판매

회원제를 통한 1:1 맞춤관리
가격은 기존 시설보다 20~30% 저렴하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전략 샴푸시장 환경 SP전략 매체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for KeraSysKeraSys Marketing Competition*샴푸시장 환경의 재조명설문지 조사보고I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III. 크리에이티브 案IV. SP전략V. Internet 광고전략VI. 매체전략Contents*샴푸시장환경 재조명*모발관리에 대한 소비자 Needs 증가과거 현재단순히 세정 중심 모발관리 중심기호, 취향의 다양화를 중시하는 소비자Needs 증가 경기의 급속 둔화최근업계전반의 경영환경의 악화중저가 브랜드의 성장, 난립외국계 브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 퍼퓸샴푸를 정규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이 퍼퓸샴푸가 소비자들에게 또 다시 좋은 반응을 얻자, 그 후에 프리미엄샴푸업계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갖춘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퍼퓸샴푸와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 퍼퓸샴푸가 잇달아 퍼퓸샴푸 시장에 진입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그 결과 선두주자였던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타브랜드의 고강도 영업력과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에 의해 3위로 밀려났지만 2013년 12월 기준 43%의 시장점유율

  • 애경그룹,샴푸시장,캐라시스,생활용품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erasysHair Clinic SystemMarketing Strategy A특공대기업 소개- 애경 그룹 소개- 애경 산업 소개산업 분석-생활용품 산업-샴푸 산업브랜드 분석-케라시스 분석-경쟁사 분석마케팅전략-S T P-Positioning-New Targeting-New Positioning결론* INDEX기업 소개- 애경 그룹 소개- 애경 산업 소개산업 분석브랜드 분석마케팅전략결론기업소개산업분석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결론1. 애경그룹기업소개산업분석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결론1950’s 애경의 탄생1950.10

  • [마케팅]프리미엄샴푸 케라시스 헤어클리닉의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전략2.2.1. 로드샘플링케라시스는 상륙 후 로드 샘플링과 매장 도우미를 통한 1대1 샘플링을 진행하였다. 홍보이벤트를 통한 로드 샘플링의 경우 서울 도심 주요 거점에서 진행하였는데, 로드 샘플링은 또 하나의 중요한 브랜드 communication 도구이자 trial을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였다. 명동과 압구정, 종로, 강남역 등 20대 패션 리더이자 오피니언 리더들이 밀집해 있는 서울 도심에서 샘플링을 통해 제품 노출과 인지도 향상을 도모했으며,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케라시스는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학적으로 처방된 전문 헤어 크리닉 브랜드이다.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