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CEO소개
3.기업소개
4.시장환경분석
5.마케팅 성공전략
6.마케팅 전략 저해요소
7.결론
- 본문내용
-
-1987년 3월 서울대 서양사학과 재학시절 생계비를 벌어볼 요량으로 과외 아르바이트 시작. 하위권에 있던 학생의 성적을 올려놓자 학부모들의 계속된 부탁으로 6개월만 하고 그만 두려고 했던 과외 선생의 일이 평생 업이 되고 말았다. 그리고 지금은 사교육계를 주름잡는 코스닥 등록업체의 CEO가 되었다. 바로 그가 손사탐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손주은 대표이다.
회사 연혁
2000.07 - 메가스터디 (주) 법인 설립
2000.09 - 고등부사이트 (www. megastudy. net)오픈
2001.03 - 국내 입시사이트 중 접속 순위 1위
2002.01 - 벤처기업 인증
2002.10 – 중등부자회사 메가주니어(주)설립
2003.05 –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 오픈
2003.07 - 7월 서울 강남 대치동에 직영학원
[강남 메가스터디 학원] 개원
2004.02 - 멀티미디어 답변 서비스 개시 (특허 출원)
2004.12 - 협회중개시장(코스닥) 등록
2005.03 - 고시 전문사이트 메가고시, 자격증 교육
전문 사이트 패스메카런칭
2005.07 – 고등부 온라인회원 100만명 돌파
2005.12 - PMP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2006.11 - 중등부 온라인 교육업체 '엠베스트교육' 합병
2008.06 - 출판 전문 자회사 ‘메가북스㈜’ 출범
2008.11 - 법학전문대학원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 런칭
2009.02 - 영어학습 사이트 메가잉글리시오픈
메가스터디가 인터넷 강의 시장에 진출할 때와는 달리 현재 수 많은 학원들이 인터넷 강의를 지원하여 경쟁이 치열.
자료평가
- 잘 참고했습니다, 자료의 질은 조금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 dnf***
(2012.05.16 03:51: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