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CEO소개
3.기업소개
4.시장환경분석
5.마케팅 성공전략
6.마케팅 전략 저해요소
7.결론
본문내용
-1987년 3월 서울대 서양사학과 재학시절 생계비를 벌어볼 요량으로 과외 아르바이트 시작. 하위권에 있던 학생의 성적을 올려놓자 학부모들의 계속된 부탁으로 6개월만 하고 그만 두려고 했던 과외 선생의 일이 평생 업이 되고 말았다. 그리고 지금은 사교육계를 주름잡는 코스닥 등록업체의 CEO가 되었다. 바로 그가 손사탐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손주은 대표이다.
회사 연혁

2000.07 - 메가스터디 (주) 법인 설립
2000.09 - 고등부사이트 (www. megastudy. net)오픈
2001.03 - 국내 입시사이트 중 접속 순위 1위
2002.01 - 벤처기업 인증
2002.10 – 중등부자회사 메가주니어(주)설립
2003.05 –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 오픈
2003.07 - 7월 서울 강남 대치동에 직영학원
[강남 메가스터디 학원] 개원
2004.02 - 멀티미디어 답변 서비스 개시 (특허 출원)
2004.12 - 협회중개시장(코스닥) 등록
2005.03 - 고시 전문사이트 메가고시, 자격증 교육
전문 사이트 패스메카런칭
2005.07 – 고등부 온라인회원 100만명 돌파
2005.12 - PMP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2006.11 - 중등부 온라인 교육업체 '엠베스트교육' 합병
2008.06 - 출판 전문 자회사 ‘메가북스㈜’ 출범
2008.11 - 법학전문대학원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 런칭
2009.02 - 영어학습 사이트 메가잉글리시오픈

메가스터디가 인터넷 강의 시장에 진출할 때와는 달리 현재 수 많은 학원들이 인터넷 강의를 지원하여 경쟁이 치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참고했습니다, 자료의 질은 조금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 dnf***
    (2012.05.16 03:51:06)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기업 성공요인분석과 SWOT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향후전략 제안
  • Megastudy성공전략 연구-CONTENTS-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2. 메가스터디 성공요인 분석(1) 시장의 선점(2) 다양한 컨텐츠 (3) 스타강사 관리전략의 성공3. 메가스터디의 경영성과분석4. 시장환경분석5. BCG 매트릭스 분석6.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1) Segmentation, Targeting2)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SWOT분석 (EBS와 비교분석)(1) 메가스터디 SWOT 분석(2) ebsi SWOT분석8. 메가스터디 SWOT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 메가스터디 SWOT,STP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메가스터디 성공요인과 미래전망
  • 메가스터디성공요인SWOT,STP분석마케팅전략 사례미래전망INDEX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2. 메가스터디 성공요인3. 메가스터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국내 온라인 교육시장 분석5. 메가스터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메가스터디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8. 메가스터디 미래전망1. 메가스터디

  • [이비즈니스]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 목차I. 서론II. 메가스터디 기업소개1. 기업 개요2. 사업 분야3. 기업 연혁III. 메가스터디의 시장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3. S W O T 분석IV.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1. STP2. 4PV. 현재의 메가스터디 마케팅VI. 메가스터디의 성공 요인VII. 메가스터디의 현재 성과VIII. 메가스터디의 위험 요소IX. 메가스터디의 향후 전략 제안X. 결론서론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서울 강남에서 손사탐으로도 더 유명한 손주은 씨가 여러 학원

  • [마케팅]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을 할 때 개성이라는 변수를 사용할 수 있겠지만 메가스터디라는 기업 전체는 개성보다는 학생들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효익을 지향한다. 구매행동 변수: 사용량과 브랜드 충성도는 서로 연계되어 있다. 강의의 좋은 품질과 그 품질을 알리는 차별화 전략을 쓴다. 메가스터디의 다양한 강의를 접한 고객이 메가스터디를 기업/패밀리 브랜드로서 전체적으로 평가하고 좋은 평가가 나올 경우 충성하게 된다. 또 중심학원가에서 지리적으로 멀수

  • [창업과 기업가정신] 메가스터디 김성오 사장의 성공전략 분석
  • 성공한 벤처 기업가 분들의 생각이나 자세를 본 받아 많은 대학생들이 도전 정신을 가지고 창업에 도전해 보았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1. Intro 2. 김성오, 그 이력3. 마케팅 경영 전략 - 탐색과 이해 (1) 육일약국에서 (2) 영남 산업에서(3) 메가스터디에서 (4) 기타4. 성공적인 벤처기업가 김성오의 특성 - 분석  (1) 몰입과 집중성 (2) 결단력과 끈기 (3) 위험평가 및 대응능력 (4) 의사소통 능력 (5) 도전의식과 탁월성의 추구 (6) 장기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