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이트(HITE) 맥주 기업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그룹의 개요
2. 기업개요와 시장점유율
3. 재무사항
4. 사회적 책임과 위상
- 본문내용
-
1992년 4월 - 미국 LA에 지점 설치
1992년 10월 - 크라운 캔 맥주 러시아 첫 수출
1997년 1월 - 하이트맥주 30억병 돌파
1998년 3월 - 사명변경 : 조선맥주 주식회사
→ 하이트맥주 주식회사
2001년 6월 - 대표이사 박문덕 회장 취임
2003년 12월 - 중국시장 진출(중국 까르푸 입점)
2005년 6월 - (주)진로 인수 본계약 체결
2006년 7월 - 상반기 맥주시장 점유율 60% 최초 돌파
2008년 7월 - 지주회사체제 공식 출범
(지주회사:하이트홀딩스, 사업회사:하이트맥주)
성명 : 박문덕(朴文德)
생년월일 : 1950.10.22
학력 : -68년2월 배재고 졸
-75년2월 고려대 경영학과 졸
경력 : -76년3월 조선맥주(주) 입사
-82년4월 조선맥주(주) 상무이사
-89년3월 조선맥주(주) 부사장
-91년3월 " 대표이사 사장
-98년6월 하이트맥주(주)대표이사 사장(사명변경)
-99년4월 하이트맥주(주) 대표이사 부회장
-2001년3월 하이트맥주(주) 대표이사 회장 선임
수상 : -2009 매경이코노미 선정 올해의 CEO
*Fresh365 캠페인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Fresh 365’ 캠페인은 하이트맥주가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방문 음용 권장기간이 지난 맥주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며 음용 권장기간 제도에 대한 홍보활동을 벌이는 프로그램
-본사, 3개 공장, 전국 30여개 지점의 하이트맥주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
-생산에서부터 유통단계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도록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