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선정 동기
2.SWOT 분석
3.초콜릿 지각도
4.STP 전략 분석
5.4Ps 전략 분석
6.결론
- 본문내용
-
길리앙
도브 (40)
허쉬 키세스
ISIS (70)
Dars
모리가나 (53)
고디바 (72)
메이지 (99)
투유 (오리온)
가나 (28)
젠느 (해태)
미니쉘 (크라운)
화이트엔젤,
블랙로즈(다크)
드림카카오 72%
▶ 가격과 양에 민감함
▶ 혼합 초콜릿을 선호
▶ 친구들과의 사교를 중시
▶ 비교적 가격에 덜 민감함
▶ 부드러운 생초콜릿 선호
▶ 트렌드에 큰 영향을 받음
▶ 가격보다 품질에 민감함
▶ 다기능 제품 선호
▶ 자기관리와 자기과시의 욕구가 강함
▶ 건강에 관심이 많음
▶ 단것을 좋아함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 백화점
지하철 자판기
숫자 마케팅
테스트 마케팅
가격할인 마케팅
지하철 스크린도어
싸이월드 타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