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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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제품선정 동기
2.SWOT 분석
3.초콜릿 지각도
4.STP 전략 분석
5.4Ps 전략 분석
6.결론
본문내용

길리앙
도브 (40)

허쉬 키세스
ISIS (70)
Dars
모리가나 (53)
고디바 (72)
메이지 (99)
투유 (오리온)
가나 (28)
젠느 (해태)
미니쉘 (크라운)


화이트엔젤,
블랙로즈(다크)
드림카카오 72%

▶ 가격과 양에 민감함
▶ 혼합 초콜릿을 선호
▶ 친구들과의 사교를 중시
▶ 비교적 가격에 덜 민감함
▶ 부드러운 생초콜릿 선호
▶ 트렌드에 큰 영향을 받음
▶ 가격보다 품질에 민감함
▶ 다기능 제품 선호
▶ 자기관리와 자기과시의 욕구가 강함
▶ 건강에 관심이 많음
▶ 단것을 좋아함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 백화점
지하철 자판기
숫자 마케팅
테스트 마케팅
가격할인 마케팅
지하철 스크린도어
싸이월드 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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