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카드 마케팅 환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icroenvironment
2.Macroenvironment
3.Core issue Plan

Q&A
본문내용
1850년 회사 3개 합병, 지역 특급화물 수송업체 창업

1868년 Merchants Union Express와 합병,American Merchants Union Express로 개명

1873년 현재의 American Express로 개명

1891년 여행자 수표(Traveler´s Check) 개발

1895년 프랑스 파리에 최초의 유럽 사무소 개설

· 1900년대
1958년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 개시

1965년 새롭게 법인 설립
1970다각화를 시도,다양한 사업군의 회사를 인수
높은 비용구조와 산만한 금융 포트폴리오, 주가 폭락,

1990총액이 40%이상 감소
주주들의 비판으로 경영진을 교체한 후, 종전의 주력 사업인 카드에 집중.

1. 소비트렌드 변화에 대처한 아멕스 전략
소비자트렌트의 변화
아멕스 전략
세계 기술적 환경에 맞춘 여러 가지
기술적 카드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카드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TTL카드는 OKCashbag 겸용 카드로서 전국 5만여 OKCashbag 가맹점에서 이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OKCashbag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왕대박잔치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OKCashbag 가맹점 : SK주유소,TGIF, 버거킹, KFC 등SK 텔레콤의 TTL 마케팅 전략Ⅰ.회사 소개 Ⅱ.소비자 행동 분석Ⅲ. 마케팅 믹스4P 분석Ⅳ. SWOT 분석Ⅴ. TTL 마케팅 전략 1. TTL 마케

  • [정보와 경영전략] 경영패러다임의 변화 및 경영과 전략, 정보
  • 환경과 추세에 관한 광범위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데 의사결정에 있어 특정 공식이나 지침이 없다는 점이다. 1980년대 이전의 정보기술은 고위경영층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시스템의 지원을 힘들게 했다. 최근에는 최고경영층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시스템으로 중역 정보시스템(EIS : Executive Information System)이 개발되고 있다. 또한 부분적으로 의사결정지원시스템(DSS : Decision Support System) 그리고 조직의 전략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정보시

  • [관광학과] 여행사의 경영조직00
  • 카드사 등), 유통업계, 대기업(In-house Agenct)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업종계통의 여행업체들은 일정한 자체수요를 확보하고 있다는 점에서 일반 개인소유의 소규모 여행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따라서 이들 기업의 성장세 역시 매우 급진적이다.3) 여행시장의 개방으로 인한 외국의 대형 여행업체의 국내 시장진출을 들 수 있다. 일본의 JTB(Japan Travel Bureau), 미국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사(American Express), 스위스의 쿠오니(Kuoni) 등 거

  • [경영](주)하나투어 기업분석
  • 분석Strength탄탄한 재정다각화된 사업망높은 인지도안정화된 조직다양한 상품Weakness 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격고객관리의 어려움Opportunity주 5일 근무제매체를 통한 관광지 간접홍보해외 여행객 증가Threat경기 침체테러 위협유가 상승②당면과제와 개선방안# 당면과제패키지 상품을 다양화 하기 어려움-> 일대일 마케팅의 어려움패키지를 이용해 쉽게 여행 가는 것은 좋지만 모두 똑같은 프로그램으로간다는 생각에 패키지 선택을 주저

  • [조직관리론] [조직관리론]IBM,삼성 비교분석
  • 환경 대응을 어렵게 만드는 원인이라 볼 수 있겠지만, 그의 잘못을 깨닫고 윤종용이라는 카드와 함께 엄청난 위기상황을 극복해 나간다. 이번 사례를 통해 리더의 역할은 위기에 처한 조직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변화를 수용하는 조직 구성원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함과 동시에 2007 조직관리 Final Report 자신도 그 변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때 비로소 성공적으로 조직을 변화 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우리 조는 IBM, 삼성의 케이스를 비교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