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ZENITH 화장품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자인수 소개
2.자인수 실패 분석
3.새로운 시장 진출
4.조직도 변화
5.질의응답
- 본문내용
-
自(스스로자)吝(아낄인)守(지킬수)
한국의 천연약재를 정성스레 담아낸 정통 한방 남성화장품 자인수.
스스로 아낄 줄 아는 당신에게 자인수는 피부 전성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코리아나 –1천억대의 프리미엄급 한방화장품
육성 계획
한방 백옥생 –33만원대의 명경지수 HMF허브크림
산심 –일본 백화점 홈쇼핑에서 강세
1.현재 중국시장에서 자사제품의 시장반응은 어떤가요.
=현재 쟈니스 제품은 중국화장품 시장내에서 한류스타를 통한 마케팅전략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됩니다.현 추세가 유지될 경우 중국화장품시장 TOP5안에 진입도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2.지금 진행중인 컨소시엄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번 컨소시엄은 중국화장품시장에서 중국과 한국기업간의 전략적 제휴로는 최초의 시도입니다. 이번 제휴에 대해서 업계의 기업들은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고 전문가들도 긍정적인 의견들을 내놓으며 두 기업의 미래를 밝히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