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ZENITH 화장품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자인수 소개
2.자인수 실패 분석
3.새로운 시장 진출
4.조직도 변화
5.질의응답
본문내용

自(스스로자)吝(아낄인)守(지킬수)
한국의 천연약재를 정성스레 담아낸 정통 한방 남성화장품 자인수.
스스로 아낄 줄 아는 당신에게 자인수는 피부 전성기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코리아나 –1천억대의 프리미엄급 한방화장품
육성 계획

한방 백옥생 –33만원대의 명경지수 HMF허브크림

산심 –일본 백화점 홈쇼핑에서 강세

1.현재 중국시장에서 자사제품의 시장반응은 어떤가요.
=현재 쟈니스 제품은 중국화장품 시장내에서 한류스타를 통한 마케팅전략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됩니다.현 추세가 유지될 경우 중국화장품시장 TOP5안에 진입도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2.지금 진행중인 컨소시엄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번 컨소시엄은 중국화장품시장에서 중국과 한국기업간의 전략적 제휴로는 최초의 시도입니다. 이번 제휴에 대해서 업계의 기업들은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고 전문가들도 긍정적인 의견들을 내놓으며 두 기업의 미래를 밝히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국내 기업의 임금형태 사례 분석
  • LG전자는 성과주의로서의 임금체계로 바꾸면서 앞으로의 전망을 높이고 있다. 이것은 전에 있던 연봉제를 중심으로 한 임금체계를 성과주의로 바꿈에 따라 내부노동시장과 외부노동시장의 유연한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직무별로 핵심 전문 인재와 글로벌 인재 확보 그리고 사업부문 매니저 중심의 프로세스 운영 등의 전략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3. 참고문헌(1) 강정대 저, 현대임금관리론, 박영사(2) 삼성전자, 신경영실천 1, 경영지원실 인사팀(3)

  • A+기업의 국제 M&A의 목적(장점)을 5가지 이상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 전략적 제휴 등까지 포함하여 넒은 의미로 M&A의 개념이 활용되고 있다. 2. 사례를 토대로 한 기업의 국제 M&A 목적(장점)1) 투자의 안전성 및 확실성 * LG생활건강 → 긴자 스테파니 인수“ 2012년 1월 LG생활건강은 일본 화장품 업체 긴자 스테파티 코스메틱의 지분 100%를 인수하기로 하였다. 1차로 지분 70%를 91억엔(약 1319억원)에 인수하고, 잔여 지분 30%는 3년 이내에 매입하기로 하여 향후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기로 하였다. 1992년 동경에 설립된 긴

  • [뉴럭셔리에 대한 이해] New Luxury에 대한 이해
  • , 기존 old luxury와는차별화된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층유학, 여행 등 외국생활 경험을 통해 이미 Masstige 브랜드에 친숙ex) Coach, Jean(Earl jean, Seven jean), DKNY, D&G,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DieselMasstige 브랜드의 성장주5일 근무제 확대 등으로 여가시간 확대자기만의 시간, 가족과의 시간이 확대됨에 따라 가족 중심의 엔터테인먼트,레저, 스포츠ex) 디지털TV, 홈씨어터, DVD 等 디지털 가전의 매출 확대여가시간, 자신만의 또는 가족과의 시간 확대

  •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진출결과분석과 두기업의 미래과제분석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보고서Ⅰ. 서론1. 주제선정배경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14년 9월까지 한국에 온 외국인 관광객은 1068만 67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대비하여 15.4%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중국인 관광객이 467만 3415명으로 전체에서 43.9%를 차지했다. 이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우리나라에서 선호하는 쇼핑 1위는 화장품이다. 그 비율이 자그마치 대략 87%에 육박한다. 최근 기사에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을 ‘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중국 시장환경의 분석1) 경쟁기업의 분석 중국 화장품 산업의 특징은 외국 자본과 생산 기술을 이용해 국내 화장품 산업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품은 모두 외국 브랜드이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있는 대표적인 업체로는 프랑스의 로레알, 미국의 P&G, AVON, 영국의 Unilever, 독일의 WellaNivea, 일본의 shiseido, kose, 한국의 아모레 퍼시픽, LG 생활 건강등을 들 수 있다. 이 표에서 볼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