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섬유 해외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 서론
- 기업소개
II . 본론
현재 해외 마케팅 활동
- SWOT 분석

- 향후 개선 방향
III . 결론
본문내용
1993.6 신풍실업 설립(대구광역시 달서군 소재)
천을 짜는 직물 업과 염색, 가공 분야를 중심으로 수출
위주의 생산을 경영전략으로 하는 기업
많은 수상경력과 다수의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 집약형 기업
유명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소재인 Swing cool
방풍 및 방수, 고 투습 효과와 쾌적성을 갖춘 직물인
Inno-tex
나노 입자를 직물에 가공한 Nano-Funcs
온도조절 기능을 갖춘 Closenor
주력 상품인 Swing cool 외 총 47종 생산
총 7개의 상표권과 2개의 특허권 보유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중국, 홍콩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수출시장 확보
The North Face, Swiss Army, Columbia,
Salewa, Nike, Adidas, Reebok, Fila, Timberland 등
세계적인 등산 및 스포츠 의류기업과 교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마케팅] 한솔제지 환경 마케팅
  • 신풍제지:14.9%(현재 페이퍼코리아로 개명) 3.신무림제지:20.4%4.세림제지 12.6% 4.한국제지:13.9%5.한창제지 12.3% 5.계성제지 10.8%6.중앙제지:3.20% 6.홍원제지:9.9%한솔제지 30.9대한제지 25.4신풍제지 14.9세림제지 12.6한창제지 12.3중앙제지 3.2한솔제지 24.4신호제지 20.6신무림제지 20.4한국제지 13.9계성제지 10.8홍원제지 9.9산업용지 점유율인쇄용지 점유율인쇄용지 점유율한솔제지:30.9% 한솔제지:24.4%  03년 3월 현재(26.6%)2.대한제지:25.4% 2.신호제지:20.6%3.

  • [졸업] [관광학] 농촌활성화를 위한 그린투어리즘의 도입과 성공전략
  • 마케팅 마인드의 부족 등으로 인하여 차별화 되지 못하고 중복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었고 이로 인해 예산의 낭비라는 비난을 받고 있다. 그러나 그린투어리즘은 디지털 혁명의 변화 속에서 여가의 확대와 더불어 문화관광의 중요성이 증가하게 되고 지역주민들도 이러한 점에 동일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는 상황에 있기 때문에 그린투어리즘은 비판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전략적인 대안이라는 점에 공통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다

  • 국내 제약산업의 구조,역사,영업현황 및 제약산업 발전전략
  • 전략이 필요 2. 시장세분화에 따라서 제품의 전문화 생산이나 다품종소량 생산체계 3. 인간의 생명과 직결되는 분야로서, 제약기업의 산출물인 의약품이 국민의 건강수준에 직접적인 영향 4. 제약기업은 생산, 유통, 판매 활동에 있어서 정부의 적절한 관여를 배제할 수 없음. 5. 낮은 매출원가율이 특징: 매출액 대비 80%수준인 제조업 평균 원가율과 비교할 때 제약기업의매출원가율은 평균 50%수준으로 낮은 편 6. 높은 판매관리비 지출: 그 중에서도

  • [재무관리] 영진약품 재무제표 분석
  • 섬유연맹(화섬연맹)과 민주노총이 선언식 후 어떤 제재를 가할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홍 위원장은 “민주노총이 노사화합, 임금동결 등을 꺼려서 개별 사업장에서는 노사화합선언을 하는 것 자체가 어렵다. 그러나 회사 사정이 너무 어려워서 그냥 놔두면 구조조정이 불가피할 수밖에 없다”고 털어놨다.이 회사는 2003년부터 2007년까지 5년간 내리 적자를 봤다.김인 인사부장은 “법인세 미납 등으로 지난해 12월 85억 원을 추징당했다. 시설 등에도 17

  • [경영] 기업분석(세계)
  • 전략을 구사하여 기존 사업의 비중을 49%에서 29%로 낮추는 한편 첨단산업을 37%, 서비스산업을 32%로까지 끌어올림.(매수 260억불, 매각 110억불)5) 국제화 : 네슬러 「마케팅의 현지화」코카콜라 「전체수익의 80%를 해외에서」ABB의 「구 공산권 진출」□ 우량기업들은 국제적 차원에서 시장과 생산을 내다본 경영을 하여 국제화가 우량기업의 필수조건으로 나타냈음.- 네슬러는 自國(스위스) 생산이 불과 2% 정도로, 전세계에 걸쳐 다양한 신제품 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