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 글로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Ⅱ. 본론
1. STP전략
2. SWOT분석
3. 글로벌 경영전략
4. 성공원인분석
Ⅲ. 결론
1. 앞으로의 방향제시
2. 결론
- 본문내용
-
노동 집약적 사업
섬유, 신발, 인형 등
사양사업화 되는 인형사업
품질 및 디자인
미래지향적 사업
지식집약적 사업
문화집약적 사업
OEM생산 -> 해외 주문 업체들의 터무니없는 가격 납품단가의 인하요구
국내 노동자 임금 상승 문제
인도네시아 및 중국에 현지 공장과 외주 공장을 보유
국내 본사의 디자인 연구소 및 해외시장 별 R&D 전담부서를 보유하여
해외 지사들과 기능별 분화를 이루며 자체브랜드의 수출
♦세분화된 시장에 대한
다양한 브랜드
♦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관리
♦저렴한 인건비
→자카르타 생산법인설립
♦비슷한 가격에 높은 품질
의 중가 전략
♦많은 박람회와 전시회
→유통의 경쟁력확보
♦ 영향력 있는 딜러들과
신뢰성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가짐
♦ 전시회와 쇼
♦ 각종 이벤트 행사 및
제품 설명회를 개최
♦ 세일즈 랩에게
인센티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