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 글로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Ⅱ. 본론
1. STP전략
2. SWOT분석
3. 글로벌 경영전략
4. 성공원인분석


Ⅲ. 결론
1. 앞으로의 방향제시
2. 결론

본문내용
노동 집약적 사업
섬유, 신발, 인형 등
사양사업화 되는 인형사업
품질 및 디자인
미래지향적 사업
지식집약적 사업
문화집약적 사업
OEM생산 -> 해외 주문 업체들의 터무니없는 가격 납품단가의 인하요구

국내 노동자 임금 상승 문제

인도네시아 및 중국에 현지 공장과 외주 공장을 보유
국내 본사의 디자인 연구소 및 해외시장 별 R&D 전담부서를 보유하여

해외 지사들과 기능별 분화를 이루며 자체브랜드의 수출

♦세분화된 시장에 대한

다양한 브랜드

♦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관리


♦저렴한 인건비

→자카르타 생산법인설립

♦비슷한 가격에 높은 품질

의 중가 전략

♦많은 박람회와 전시회

→유통의 경쟁력확보

♦ 영향력 있는 딜러들과
신뢰성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가짐

♦ 전시회와 쇼

♦ 각종 이벤트 행사 및
제품 설명회를 개최

♦ 세일즈 랩에게
인센티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오로라 월드의 중국 진출
  • 오로라월드의 핵심 역량(1)브랜드 마케팅 오로라 월드는 자체 브랜드 개발 시점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경영을 실천하였다. 전 세계 리서치 센터를 통하여 개발된 신제품은 1년에 4회 분기별로 각국의 현지 법인 디자이너와 마케팅 책임자가 함께 서울 본사에서 글로벌 상품 개발 전략 회의에 부쳐진다. 여기에서 새로운 컨셉과 디자인으로 채택된 제품이 매년 국제 촉진활동의 무대인 해외 전시회 참가 및 Show room 설치를 통해 세계 시

  • 오로라월드 국제경영
  • 1. 기업소개(1) 연혁(2) 사업영역 및 경영전략디자인분야 및 마케팅과 관련하여 오로라월드는 디자인연구소와 해외현지법인의 Research Center의 Network을 통하여 세계적 수준의 캐릭터 디자인을 연구개발하고, 세계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라이센싱 부분에서는 오로라월드의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된 캐릭터는 캐릭터 브랜드 사용권을 제공해 주는 대가로 국내외 업체로부터 로열티를 받고 있으며, 그 규모와 비중이 해마다 커지고 있다. 머천다이

  • [해외 마케팅] 히든 챔피언 `오로라 월드` 중소기업 해외 진출 성공사례 분석
  • 세계 캐릭터 완구 시장을 지배한 ‘오로라 월드’글로벌화에 성공한 중소기업에 대한 분석목차Ⅰ. 서론 1. ‘오로라 월드’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1. 개요 2. 회사 연혁3. 핵심역량4. 비전과 목표Ⅲ. 오로라월드의 성공요인1. 브랜드 경영의 성공2. 탁월한 마케팅 전략3. 신흥시장의 개척: 기업특유우위와 글로벌 마인드Ⅳ. 결론1. 향후전략과 전망2. 시사점 Ⅰ. 서론 1. ‘오로라 월드’ 선정이유‘중소기업 글로벌 전략’ 수업 중 접하게 된 ‘

  • [국제경영] Entry전략- `오로라월드`의 사례분석
  • 국제경영 Team ProjectEntry전략-「오로라월드」의 사례분석ContentsⅠ. 오로라월드 기업개요 1. 오로라월드 소개 2. 연혁 / 수상경력 3. 해외진출현황 Ⅱ. 국가별 진입전략 1. 진입전략 환경분석2. 미국 3. 유럽 4. 중국 /인도네시아 5. 그 밖의 국가 Ⅲ. 성과 및 제안 1. 성과지표2. 핵심역량 3. 비전 4. 과제 5. 제안 Ⅵ. 결론Ⅰ. 오로라월드 기업개요 1. 오로라월드 소개 오로라월드는 2000년 말 캐릭터 디자인 중심의 시각디자인업 1호로 코스닥증권시

  • [마케팅+경영전략] 오로라월드-국내기업 성공사례(경영전략)
  • 경영 사례 분석오로라 월드19991167 최 창 민19991448 김 효 준20061715 오 진 민※목차※Ⅰ. 서론 1.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1. 개요 2. 연혁3. 사업 영역4. 비전Ⅲ.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관리1. 수출2. 해외직접투자 & 현지기업 인수3. 라이센싱 & 최근의 동향4.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 발전과정5. 국제마케팅5.1 해외마케팅※ 미국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