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크라운베이커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 이유와 기업 소개
2.일반 환경 분석
3.5 Forces Model
4.경쟁자 분석
5.자원 분석
6.SWOT분석
7.전략 수립
- 본문내용
-
2. 전략적 제휴
- 이디야(EDIYA) : Win-Win 전략
- 고급 프렌차이즈 미용실 :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성장세를
이용한 주요 타겟층에 대한 접근
3. 신제품 개발을 통한 웰빙 & 고급 브랜드 이미지 재고
- 스무디 킹의 ‘인핸서’ 벤치마킹
4.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직원 서비스 교육 시스템
- ‘판매사원 7일 본사 부담 서비스’를 보다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판매사원
서비스 교육 시스템으로 전환
5. 멤버십 연계 서비스 시행
- 실용적인 연계 할인 서비스 카드 : 이디야(EDIYA), 미용실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맥도날드와 버거킹 생산관리 비교 분석
- 대한항공의 성과주의 인적자원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 대한항공 코로나 이후 기업환경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저출산,저출산현황,저출산문제점,출산장려정책,저출산대책,저출산극복사례
- 스타벅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 [경영조직론] 자원의존이론(Resource Dependence Theory)
- [경영전략] 멀티콤 Multicom 사례연구
- 베트남 현지채용 관리 및 인사제도 구축의 이해
- 사회적 기업 세상을 바꾸는 착한 기업
- 한국의 사회적 기업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