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크라운베이커리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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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 이유와 기업 소개
2.일반 환경 분석
3.5 Forces Model
4.경쟁자 분석
5.자원 분석
6.SWOT분석
7.전략 수립
본문내용
2. 전략적 제휴

- 이디야(EDIYA) : Win-Win 전략

- 고급 프렌차이즈 미용실 :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성장세를
이용한 주요 타겟층에 대한 접근
3. 신제품 개발을 통한 웰빙 & 고급 브랜드 이미지 재고

- 스무디 킹의 ‘인핸서’ 벤치마킹
4.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직원 서비스 교육 시스템

- ‘판매사원 7일 본사 부담 서비스’를 보다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판매사원
서비스 교육 시스템으로 전환
5. 멤버십 연계 서비스 시행

- 실용적인 연계 할인 서비스 카드 : 이디야(EDIYA), 미용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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