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까페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맥도날드의 성공과 실패
2.맥까페 시장 진출
3.STP 분석 및 SWOT 분석
4.맥까페 성공 요인
본문내용
Quality , Service, Cleanliness, Value
까다로운 원자재 품질기준, 끊임없는 제품개발(다양한 메뉴)
원가의 효율성 (규모의 경제 달성)
빠른 서비스와 저렴한 제품 제공
현지인 고용/ 지역 현실에 맞는 행동
원재료 대부분을 현지 조달/ 입맛분석 하기 위한 다양한 설문조사
- 맥도널드 매장 내부에 마련된 카페
-커피 등의 음료와 케익 등
간단한 음식 판매
-커피 고급화 전략
-저렴한 가격
-맥도널드에서 식사를 마친 고객이
후식으로 이용
-패스트푸드점에서 카페를 운영으로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 구상
- 카푸치노·에스프레소 등 고급 이태리 커피와
다양한 고급 제과류를 판매함으로써 스타벅스와
거의 유사한 질의 다양한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공
스타벅스 등 고가 브랜드와 맛의 차이가 없음을
부각시켜 비싼 커피가 맛이 더 있을 것이라는
고객의 일반적인 심리를 역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 까페 스타벅스가십 존재하며 스타벅스와 고객간의 활발한 의사소통 가능하게 한다.PART Ⅴ. 정리VIP 서비스가 성공을 거두기 위해선 많은 다른 일들이 필요하다. 먼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눈높이를 맞춘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타진하고 프레스티지 상품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고객 니즈를 자극해야 한다. 커피와 와플이라는 두 가지 조합이 전혀 낯설지 않은 것처럼 이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전 방위적으로 연구하고 타사가 제공하

  • [소비자행동론과마케팅] 스타벅스(STARBUCKS) 분석
  • 맥카페와 던킨도너츠 커피,밀스톤(millstone)에잇어클락 커피(8 OClock Coffee) 등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공세에 밀려나고 있다. 뉴욕에서 아메리카노 가격은 스타벅스가 2달러10센트(약 3255원 12온스)로 맥카페 1달러29센트(약 2000원),던컨 1달러25센트(약 1937원)보다 80센트가량 비싸다. 3) 한국에선 시장 커지고 현지화 성공한국 스타벅스가 불황 속에서도 성장을 구가하는 것은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이 최근 5년간 평균 25%씩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 지

  • 성공한 리더(스티브잡스) 실패한 리더(제리 양)
  • (김영한 著 / 리더스북)4. Jerry Yang and David Filo (Hayhurst, Chris/ Weston, Michael R. 著 / Rosen Pub Group)5. 글로벌 CEO 132人 (이코노미스트 著 / 남편과원숭이)II. 논문1. 삼성경제연구소 - 세리경영노트 제 7호2. 삼성경제연구소 - CEO Information 제 650호III. 기타 자료1. 주간 동아 - 애플 CEO 스티브 잡스 / 위기, 그리고 기회 (저자: 전원경 객원기자)2. http://www.sys-con.com/node/718821 - Jerry Yang 관련 기사3. 인터넷 검색엔진 - 위키피디아, 네이버 블로그/까페, 지식인 등

  • [서비스론] 스타벅스의 마케팅분석과 성공요인
  • 성공요인 -고독한 군중을 위한 제 3의 장소(새로운 문화의 창조)스타벅스는 고품질의 커피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외부 고객의 기대감을 충족시킴은 물론, 내부 고객인 직원에게도 최상의 만족을 주는 우수한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1) 외부고객만족① 편안한 공간과 고급스러운 맛스타벅스는 기존의 커피음료시장에서 이제까지 충족되지 못했던 소비자의 욕구를 발견하고 이를 만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였다. 기존 커피 음료

  • [경영전략] 스타벅스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요인
  • 성공 요인 중에서 첫 번째를 직원들의 주인의식이라고 본다. 하지만 이런 장점이, 세계시장으로 넓혀가면서 과연 제대로 전해지고 있는가 하는 점이다. 스타벅스의 강점이었던 초기의 모습을 다시 되살릴 수 있도록 직원교육 등에 보다 많은 관심과 투자를 해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 간단히 말해 다른 체인점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선 보다 나은 커피품질은 물론, 가장 큰 강점이었던 직원교육에 집중적인 투자가 뒤따라야 한다고 생각한다.특별한 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