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BBC Worldwide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E2. CASE SUMMARY3. QUESTIONS4. Q&A
- 본문내용
-
<2007년>
8개의 digital TV networks와 웹사이트 bbc.co.kr을 운영
30,000 hours of TV per year(75% of it in-house)
25,000 staff를 고용
10national and 40local radio station을 보유
BBC World, BBC WW등을 통해 자사의 news, factual, and entertainment contents를
전세계에 제공
1995년 BBC의 자회사로 설립. BBC의 가치와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media contents를 개발하고 창조하는 데에 그 주목적 존재
TV production에 투자하여 수익을 창출하거나, 프로그램을 판매 또는 distribution하는 역할을 담당
위성TV&케이블TV 등에서 방송을 하고 있으며, 책과 잡지 등의 출간 등의 활동을 하고 있음
거둬들인 수익은 BBC에 환원되고 BBC는 이를 다시 public service programming에 재투자
Global Channels: U.K.’s leading international broadcaster로써 독자층을 세분화하여 공략 하기 위한 portfolio of 23 channel brands를 사용.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하기 보단 기존 BBC브랜드를 그대로 사용하여 시청
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2. Global TV Sales
: BBC & independent programming을 전세계에 판매. 100여 국의 나라와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