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O’ KIMs(오킴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O KIM’s 소개
2.위치 , 설립과정 , 규모 , 내부시설
3.경쟁사 비교
4.SWOT 분석
5.2010년 O KIM’s
- 본문내용
-
오 킴스 란?
아일랜드인의 성 앞에 붙는 ‘오’ 와 한국인의 성 중 가장 흔한 ‘김’을 합쳐 만든 이름
감자,양고기,소시지,생선등으로 요리한 Irish 정통 음식을 비롯하여 다양한 맥주와안주,와인,칵테일
게임룸에서 다트나 포켓볼 등을 즐길수있으며 스포츠게임의 시청도 가능
1970년 웨스틴 조선호텔 개관시 나이트클럽 오픈, Xenadu(제나두) 오픈
부산 웨스틴 조선 비치 호텔에 처음 등장
1991년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과 1996년 압구정동에 오픈
오 킴스 만이 가지고 있는 표준매뉴얼을 통하여 매장 내 트레이너를 통하여 훈련
외국어 교육 - 전문 영어학원에 위탁교육
직무교육 - 연1회 신세계 연수원
team workshop
매일오후 5:45-6:15 모든 종업원과 매니저들 MEET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