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호텔 파워포인트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받은 발표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다양한 사진들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연혁

호텔의 기본적인 소개

객실

호텔의 시설들

레스토랑

CRM(고객관계관리)

STP전략

호텔주력사업

호테렝 관련된 과거 행사

NEW&EVENT

작업을 마치고&참고사이트
본문내용
★조선 호텔의 CHAIN★
전세계 체인 호텔인 Starwood Hotel&Resorts사 후원사
- Starwood Preferred Guests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전세계 80여개국에 걸쳐 있는 750개의 Hotel&Resorts에서
무료숙박과 다양한 혜택
- 스타우드 호텔계열사 : 웨스틴과 쉐라톤 등 전세계 80개국 800개의
명문 호텔을 관리, 운영하고 있는 초호화 호텔인 그룹 등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세계 윤리경영
  • 바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주주, 협력업체 , 지역사회 모두가 신뢰와 믿음을 가질 수 있는 기업을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기업이 바로 21세기를 리드하는 초우량 기업이 될 것이다.참고자료 1. http://ethics.shinsegae.com2. http://www.naver.com3. http://whttp://www.shinsegae.com4. 김성수,『기업경영윤리론』, 삼영사, 20005. 김기태,『윤리경영의 실천포인트』,청림출판사, 2002. 106. 경실련 경제정의연구소,「윤리경영이 경쟁력이다」, 예영커뮤니케이션, 2002

  •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웨스틴 조선 호텔-패키지 상품 조사-목 차Ⅰ. 서 론1. 연구주제와 조사 방법2. 이론적 배경(1) 패키지 상품의 정의(2) 패지키 상품의 특징3. 선정배경Ⅱ. 본 론1. 웨스틴 조선 호텔 소개2. 조선호텔의 패키지 상품(1) 패키지 상품 성공적 사례(2) 현재 진행 중인 패키지 상품(3) 패키지 상품의 프로모션3. 조선호텔만의 차별화 전략4. 조선호텔 패키지상품 관련 인터뷰Ⅲ. 결 론■ 참고문헌■ 웹사이트 및 보도자료Ⅰ. 서 론1. 패키지 상품의 정의

  • [호텔경영]서울프라자 호텔 VS 웨스틴조선호텔
  • 호텔 a. Hotel내 F&B-세븐스퀘어, 투스카니, 고토부키, 프라자펍, 폰타나, 델리프라자, 도원, b. 외부 사업 -헬로 미스터브라운, 티원, 전경련클럽, 역삼동 아세아도원, 동문회관 연회/예식, 케이 터링/도시락7-2. 웨스틴조선 호텔a. Hotel내 F&B-OKims, Compass Rose, Cafe Royale, sushi-cho, The Ninth Gate, vecchia e nuovo, Ho Kyung Junb. 외부 사업 -인천공항 전문식당, 오킴즈 브로이하우스, 비즈바즈, 뱅커스클럽, 조선델리 8. SWOT 및 대처 방안9. 마무리자료출처서론서울

  • [중국무역] 신세계 e-mart의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계획■메트로(獨)①상해 중심, 교외입지형 단일층②MWC 형태③철저한 자가 건축 출점■쟈스코(日)①홍콩기반 광동상권 집중■이토요가도(日)①북경 기반 전국 출점 중앙정부 허가신세계 홈페이지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매일경제 http://www.mk.co.kr조선일보 http://www.chosun.com중앙일보 http://www.joins.comKOTRA,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 2002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 사례집, 장세진, 박영사, 1999기존 발표된 이마트 사례 연구 자료집

  • 웨스틴조선부산현황과 마케팅상품개발
  • report- 웨스틴조선부산현황과 마케팅상품개발 -목차I. 서론 II. 본론 - 부산웨스틴조선 환경 및 경영분석 -1. 개요2. 경영이념 3. 웨스틴조선호텔의 성장성, 안전성, 수익성 분석4. 기업 영업활동, 투자활동 상황 파악 분석 III. 문화예술 자원을 연계한 마케팅전략 1. 제안 마케팅 전략의 배경과 목적 2. 차별적 집중화 전략 3. 시장세분화 전략IV. 결론 I. 서론 시대에 따른 호텔은 기존의 쉴 곳을 제공하는 단순 숙박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의 여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