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종가집김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Company introduce
3.Sales Status
4.History
5.Company competitor
6.Customer participation
7.Company customer
8.SWOT analysis
9.STP
10.4P Mix
11.Solution
본문내용
Corporate Congruence.

Long time know-how accumulated.

Positive image of the parent company to target the
effect of brand extension strategies.

Positive image effects of Family Brands cheongjeongwon.

Doosan is the main industries Heavy Industries & Construction

Listen to the opinions of our customers and
develop a products, service.
Indirect physical contact, Direct physical contact.
Listen to the customer's requirements.
Higher market share than competitors.

Has the world's largest kimchi factory & Safety Center.

Quality management through logistics systems.

The world's first all production lines get HACCP acquisi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김치산업의 글로벌전략
  • 전략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적극적인 대안이다. 이 대한 중의 하나가 김치 산업을 육성시키는 것이다. (문화일보 03-11-04 ) 일본이 자랑하는 메이저리거인 스즈키 이치로(30,시애틀 매리너스)가 한식을 즐겨 먹는 것으로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장 즐겨 먹는 한식은 김치찌개 라고 밝혀 화재가 되고있다. 이치로가 한식을 즐겨먹으며 컨디션을 조절하고 있다는 것은 일본팬은 물론 한국팬들에게도 흥미로운 뉴스이다. 2001시즌 아메리칸리그 최우

  • 막걸리 세계화의 현 주소 및 문제점, 전략
  • - Accenture, 『Survey and Analysis』, Accenture, 2009목 차1. 서론 2. 막걸리에 대한 기원과 소개2.1. 막걸리의 유래와 역사2.2. 막걸리의 특성2.3. 막걸리 세계화의 기대 효과2.3.1.문화적 관점2.3.2 막걸리 세계화의 경제적 근거3. 막걸리 세계화의 현 주소 및 문제점3.1. 막걸리 세계화의 현 주소3.2. 막걸리 세계화의 문제점4. 막걸리 세계화의 전략4.1. 막걸리의 스토리마케팅4.2. 품질의 개선4.3. 표준화 도입4.4. 고급화 전략의 방향 전환5. 결론* 참고 문헌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목적이다.2) 연구 배경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코틀러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치열

  • [마케팅전략] LOCK&LOCK 락앤락 마케팅전략
  • 전략으로 젊은 주부들의 충성도를 높였으며 장기간 사용한 주부들은 생활용품의 기호가 잘 변하지 않는다.향후전략과 당면과제7.당면과제 지나친 영문표기 - 국내 제품의 사용설명 및 주의사항까지 모두 영어로만 제품 겉 표면에 표기해 소비자들은 수입외제품으로 착각할 정도여서 빈축을 사고 있다. 환경호르몬 논란후발업체인 코멕스의 계속된 유해성 논란으로 소비자에 영향 세계시장의 대기업경쟁업체들인 타파웨어와 러버메이드의 견

  • [경영학] 풀무원 성공기업사례분석
  • 마케팅이러한 풀무원의 전략적 사회책임경영은 풀무원이라는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게 된다. 식품시장은 첨단 기술에 의해 좌우되지 않고 따라서 기업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 로열티가 핵심 R&C로의 기능을 하는 대표적인 소비재 시장이다. 결국 풀무원의 브랜드 가치는 기업이 가지는 핵심적 자원이 되고 풀무원은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4.2.1. 풀무원의 브랜드풀무원은 “이웃사랑, 생명존중”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표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