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OCK&LOCK 락앤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와 연혁
2.제품소개(락앤락 (LOCK&LOCK) 의 우수성)
3.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방향
4.시장상황과 경쟁사분석
5.락액락(LOCK&LOCK)의 성공요인
6.향후전략과 당면과제
- 본문내용
-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국내 주부들 대상 브랜드 인지도 99%
산업자원부 주관 ‘차세대 일류상품’ 선정
해외 60여개국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3위
50억 매출에서 1700억 매출로 성장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성공의 대표적 사례
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 이념
.
.
2) 회사 연혁
연 도 회 사 연 혁
1985년 5월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3공단에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6년 11월 (재)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Q마크 획득
1997년 2월 한국소지과학연구센터로부터 SF마크 획득
1998년 ‘LOCK & LOCK’ 제품 출시
2000년 6월 일본 동경지사 설립, 방송 사업팀 창설
2001년 1,2월 미국 FAD 승인 획득 / 독일 SGS 승인 획득
2001년 10월 미국 LA지사 설립
2002년 4월 ISO 9001획득
2002년 12월 ‘LOCK & LOCK’ 써포터즈 사이트 오픈
2003년 6월 한국표준협회 인정 2003년 으뜸상품 선정
2004년 3월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2004년 4월 ISO14001인증 획득
글로벌 웹사이트 대만어 오픈 / 상해지사 오픈
- 참고문헌
- 오피스2003버젼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열리지 않을 수 있으니 열리지 않는 경우 메인페이지의 파워포인트2003오류패치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 하신 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