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고객점수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고객점수제도
고객점수제도란?
고객점수제도의 목적
고객점수제도의 사용
고객점수제도의 문제점
2. CASE STUDY
APGAR Score
G-market 신용점수제도
Fair Issac Corporation : FICO
3. 결론
- 본문내용
-
⌵ 점수모형을 만드는 것 자체가 중요한
하나의 서비스 산업
⌵ 점수를 매기는 과정의 특징 때문에 제조기업보다
서비스 기업에서 사용
1. APGAR Score
APGAR 점수 채점 결과의 활용
출생 1분 후 측정된 점수
분만 후 신생아의 상태를 직접적으로 반영
응급치료를 요하는 신생아를 확인하는데 도움을 준다.
출생 5분 후의 측정 점수
자궁 외 생활에 대한 신생아의 적응력을 나타냄
빠른 소생력의 효과를 예언하는데 도움을 준다.
Case Study 3.
3. Fair Issac Corporation : FICO
credit score?
은행이나 신용카드회사와 같은 금융기관이 기업이나 개인에 돈을 빌려줄 때 빌린 돈을 얼마나 잘 갚을 수 있는 가를 과거의 경험을 통계로 계산해 숫자로 된 점수로 나타낸 것
은행이나 신용카드회사와 같은 대출자들의 승인 허락에 관한 의사결정의 중요 고려사항
개인이 신용을 잘못 관리하게 된다면 신용카드발급, 자동차 할부구입, 주택구입 대출 등에서 어려움이 따르게 됨
미국 내에서는 credit score에 따라 대출 이자율이 결정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