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Redcap투어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및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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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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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서비스경영의 개요】
【Redcap투어 선정이유서】
【Redcap투어 기업소개】
→Redcap투어 연역 및 수상내역
→Redcap투어 경영이념
→Redcap투어 CI
【Redcap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및 특징】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차별화된 종업원관리
【인터뷰자료】
【서비스 사례】
【우리들이 생각하는 Redcap투어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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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cap투어 경영이념
◎Redcap투어 CI
▶RedCap투어는 여행 시, 꼭 필요한 모자처럼 보다 친근하고, 보다 철저한 전문여행 서비스 정신을 나타내기 위해 범한 여행이 자체 개발한 브랜드로 여행의 자유, 낭만, 즐거움 그리고 열정을 상징
【Redcap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및 특징】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1. 출장관리시스템(BTMS)
▶BTMS(Business Travel Management System)는레드캡투어가 다년간 기업체 출장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잘 보여주는 서비스다. 출장자가 출장품의에서부터 항공, 호텔 조회와 예약, 정산업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출장자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긴급한 스케줄 변경이나 긴급 상황 발생에 적극 대응할 수 있다.
2. CS혁신팀의 운용
▶여행사 경영에서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일이 고객만족을 실현시키는 것이다. 레드캡투어에서는 몇 해 전부터 `CS혁신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모든 고객에게 여행 만족도를 조사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 이전까지는 상품에 대한 조사가 주를 이뤘지만 지금은 가이드 평가까지 진행한다.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현지 가이드에게는 상품권을 시상하기도 한다. 그동안 중국지역은 평가가 나쁘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 제도가 시행된 후 중국 상품과 가이드에 대한 평가가 차츰 높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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