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VS자라(ZARA) 경영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Part 1. 기업 소개

Part 2. 산업구조분석
-SPA란?
-SPA 유형
-SPA 산업구조분석

Part 3. 자사분석
-핵심 제품 라인업
-경쟁우위분석
-SWOT 분석

Part 4. 경쟁사 분석 (ZARA)
-기업소개
-성공비결

Part 5. UNIQLO vs ZARA

Part 6. 경쟁전략 및 미래 전망
본문내용
Strength
● 확고한 SPA체제 구축으로 압도적인 가격경쟁력 확보
● 언제든지 매장을 방문할 수 있는 ‘편리성’
● 양말부터 외출복, 속옷까지 One Stop 구매
● 뛰어난 마케팅 능력과 상품기획력

Weakness
○ 저가격으로 인한 단일 품목당 마진율이 작음
○ Normal함을 추구,디자인적인 가치는 떨어진다는 평가
○ 대량 생산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한 제품의 판매가
무너지면 큰 손실을 입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글로벌 SPA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전략 사례분석
  • 글로벌 SPA유니클로(Uniqlo) vs 자라(Zara)CONTENTS4. 토의 질문3. 전략분석2. 기업 소개1. SPA의 소개유니클로(Uniqlo)자라(Zara) 유니클로(Uniqlo)의 전략자라(Zara)의 전략 1. SPA의 소개SPA의 소개SPA :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1) SPA의 개념 및 발생배경소비자들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사용한 후, 유행이 지나면 버리고 새로운 유행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욕구에 대한 반응자사 브랜드에 의해 상품의 기획에서부터

  • 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마케팅전략,SPA,유니클로vs자라vsH&M
  • 유니클로의 5FORCES-7-(1) 진입자 위협-7-(2) 경쟁자 위협-7-(3) 대체재 위협-7-(4) 공급자위협-7-(5) 구매자 위협-8-3. 성공요인-8-(1) 상품 계획 & 생산-8-(2) 공급 사슬 관리 -8-(3) 중국 파트너 공장의 효율적인 생산관리-9-(4) 마케팅-9-4. 경쟁전략-10-(1) 가격전략-10-(2) 차별화전략-12-(3) 수직적통합과 다각화전략-14-5. 경쟁사 소개-14-(1) ZARA-15-(2) H&M-17-6. 유니클로와 자라와 H&M의 비교분석-20-Ⅲ.결론-23-I. 서론 1. 기업소개(1) 회 사 명 : 주식

  • SPA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ZARA,유니클로,H&M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ZARA,유니클로,H&M의 SWOT,4P전략 분석)
  • SPA브랜드ZARA vs UNIQLO vs H&M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ZARA 자라1) ZARA 브랜드소개2) ZARA 기업현황3) ZARA 브랜드전략4) ZARA SWOT 분석 및 전략① 강점분석② 약점분석③ 기회분석④ 위협분석⑤ WO전략⑥ ST전략5) ZARA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② Price③ Promotion④ Place 2. UNIQLO (유니클로)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기업현황 3) 기업연혁4) 유니클로 CSR전략5) 유니클로 비즈니스모델6) 유니클로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ZARA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ZARA 기업소개2. ZARA 브랜드 선정배경3 ZARA 브랜드분석1) 자라 브랜드개요 2) 인디텍스 소개4. ZARA SWOT,STP분석1) SWOT 분석➀강점➁약점➂기회➃위협2) STP 전략분석⓵ Segmentation⓶ Targeting⓷ Positioning5.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유니클로 4P전략과 비교분석)1) 자라 마케팅 4P전략⓵ product⓶ price➂ promotion➃ place2) 유니클로 브랜드분석3)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⓵ product⓶ price➂ promotion➃ place6. ZARA의 현 문제점

  • [경영] ZARA VS SPAO 국내시장 전략 비교
  • ZARA와 SPAO 브랜드 전략 비교전략적 공통점과 차이점결론후발주자인 SPAO가 나아가야 할 방향참고 문헌 및 자료Ⅰ. 서론Ⅰ-1. Fast Fashion?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이란, 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션 또는 패션사업을 뜻하는 말이다.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는 미국의 갭, 스페인의 망고, 자라, 일본의 유니클로, 스웨덴의 H&M 등이 있고, 국내 브랜드로는 미쏘,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이 있다. 여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