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매드포갈릭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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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메드 포 갈릭 소개

2. 외부 환경분석

3. 내부 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분석 및 제안
본문내용

20대 여성의 외식 메뉴 중 언제나 상위 선택권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 요즘 거세게 불어오는 웰빙 열풍, 그에 부합하는 메드포갈릭.
그리하여 점점 더 그 효능의 강점이 나타나고 있는 마늘이란 소재를 이용하여 피자와 파스타를 비롯한 이탈리안 음식에 접목한 메드포갈릭을 선정하게 되었다

2001.06.29 / 1호점 압구정점 OPEN
2003.06.16 / 2호점 여의도점
2006.10.23 / 여의도 넥스트도어점
2004.07.22 / 3호점 광화문점
2005.10.24 / 4호점 봉은사점
2006.06.12 / 5호점 강남점
2007.07.16 / 6호점 마포점
2008.02.25 / 7호점 목동점
2008.06.02 / 8호점 사당점
2008.11.03 / 9호점 삼성타운점
2010.01.21 / 10호점 싱가폴 썬텍시티점
2010.01.21 / 11호점 분당서현점
2010.04.28 / 12호점 일산 웨스턴돔점
2010.05.13 / 13호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 메드포 갈릭의 모태 썬앳 푸드
- 외식 푸드의 여장부 남수정 대표이사의 젊은 기업

사명인 SUN에 대해서는

S: smile(항상 미소 짓는 밝은 태양인)
speed(항상 빠르게 실천하는 행동인)
specialist(항상최고를 추구하는 전문인)

U: unlimit(도전과 변화와 창조의 정신을 가진 무한인)
unique(유일함을 추구하는 독자인)
universal(전체를 꿰뚫는 만능인)

N: newness(항상 새롭게 생각하는 창조인)
nobleness(명예를 소중히 여기는 고급인)
netizen(디지털 시대를 앞서가는 네티즌)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고문헌
썬앳푸드 www.sunatfood.co.kr
매드포갈릭 www.madforgarlic.com
마노디셰프 www.manodichef.co.kr
식품외식경제 www.foodbank.co.kr
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
외식경영신문 www.delinews.co.kr
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www.kaf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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