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포갈릭,매드포갈릭,마노니세프,메드포갈릭마케팅전략,메드포갈릭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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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메드 포 갈릭 소개

2. 외부 환경분석

3. 내부 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분석 및 제안
본문내용
선정동기

20대 여성의 외식 메뉴 중 언제나 상위 선택권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 요즘 거세게 불어오는 웰빙 열풍, 그에 부합하는 메드포갈릭.

그리하여 점점 더 그 효능의 강점이 나타나고 있는 마늘이란 소재를 이용하여 피자와 파스타를 비롯한 이탈리안 음식에 접목한 메드포갈릭을 선정하게 되었다

About MAD FOR GARIC

“마늘과 와인의 절묘한 조화!”
국내 최초의 Wine & Garlic 레스토랑인 매드포갈릭은 마늘을 이용한 40여가지의 이태리 음식과 1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Italian Wine Bistro(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이다중세 유렵풍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공간에 다양한 와인이 갖추어진 Full Bar, 요리사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오픈키친과 푸드바, 독특한 스타일의 서비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참고문헌
썬앳푸드 www.sunatfood.co.kr
매드포갈릭 www.madforgarlic.com
마노디셰프 www.manodichef.co.kr
식품외식경제 www.foodbank.co.kr
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
외식경영신문 www.delinews.co.kr
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www.kafim.com
네이버 블로그 www.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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