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 이유
2.기업 소개
3.산업 분석
4.마케팅 분석
5.결론
본문내용
스트릿 패션 주도형 대형 슈즈 멀티샵
스포츠 유통의 선두 주자
트렌드에 따른 유동성 사업계획
소비자가 요구하는 서비스의 다양화
2011년까지 101개지점 2500억원 매출 돌파
Ability, Bargain, Costomer
젊은 층을 타깃으로 카테고리 킬러를 잘 파악

특급지역부터 공략

제품의 현금 구입

가격파괴로 발 빠른 재고처리
-카테고리 킬러의 단점을 보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PR 과 ERP 레포트
  •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해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리엔지니어링의 모든 단계마다 효율적인 지름길을 찾고, 소프트웨어 개발에 있어서도 객체 지향적인 개념을 선구자적으로 도입함으로써 정보시스템 개발의 탄력성을 크게 증대시켰기 때문이다. 2p(2) ERP 성공사례: ABC 마트ABC마트는 글로벌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경영 프로세스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통합해주는 조직적인 IT관리가 필요함을 인식했다. 기존의 시스템은 간단한 정

  • ABC마트 마케팅 전략 -휘트니스 센터 진출전략
  • ABC마트는 대형 슈즈카테고리킬러로 브랜드 파워 1위의 업체이다. 연평균 30%의 고속 성장을 보이며 다양한 상품 구색과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 선호도에서도 1위를 하였다. 따라서 이 연구는 국내 휘트니스 시장에 대한 연구와 ABC마트에 대한 기업 분석을 통해 ABC마트가 휘트니스 클럽를 만들어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는데 연구의 목적을 두고자 한다.2. 연구의 방법과 내용이 연구는 문헌적인 방법을 중점으로 이루어

  • ABC마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기획보고서
  • ABC마트는 대형 슈즈카테고리킬러로 브랜드 파워 1위의 업체이다. 연평균 30%의 고속 성장을 보이며 다양한 상품 구색과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 선호도에서도 1위를 하였다. 따라서 이 연구는 국내 휘트니스 시장에 대한 연구와 ABC마트에 대한 기업 분석을 통해 ABC마트가 휘트니스 클럽를 만들어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는데 연구의 목적을 두고자 한다.2. 연구의 방법과 내용이 연구는 문헌적인 방법을 중점으로 이루어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
  • ABC마트의 경우 자사의 PB브랜드인 반스(VANS)와 홉킨스(Hawkins)를 주력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총 매출액 대비 30%에 가까운 매출액을 보이며 ABC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차별적인 브랜드 마련에 성공하여 구매자 협상력을 높이고 있다. *구매자 협상력=(기업의) 구매자 협상력 5. ABC마트 기업전략ABC마트의 조직구조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강남 본사가 입점해 있고 본점 내부 조직을 살펴보면 상품관리팀, 기획관리팀, 영업관리팀, 마케팅관

  • [ABC마트 마케팅전략 보고서] ABC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전략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과 느낀점
  • ABC마트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INDEX1. ABC마트 기업소개(1) ABC마트의 탄생(2) ABC마트의 한국진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ABC마트 경영 성공전략 분석(1) 직수입체제(2) 조직혁신전략(3) 매장관리전략(4) 재고관리전략(5) 물류전략(6) 온라인전략4. ABC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5. ABC마트 STP전략6. ABC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1. ABC마트 기업소개멀티미디어, 멀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