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개척론] RANTO KOREA의 해외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Analysis
Ⅱ. Market choice
Ⅲ. Product
Ⅳ. Overseas expansion
본문내용
① 8% 성장을 고수하기 위한 성장위주의 경제정책으로 전환
② 저 부가가치제품 수출 억제
③ 내수확대에 초점을 맞춤
① 후진타오 중심 지도체제의 정치적 안정 지속
② 인터넷 등 미디어 통제 강화로 정치적 소요 차단에 주력
③ 실업 증가, 빈부 격차 등 문제로 사회 불안요인 잠재
④ 소수민족의 독립과 관련된 불안요인 내재
⑤ 대만 및 선진국과의 원만한 관계
안녕하십니까? KOTRA광저우Korea Business Center(KBC)의 Q&A담당자입니다.요청하신 컨설팅 회사(한국어 가능) 정보자료입니다.(1) 유니월드서비스연락처: 86-755-8234-2582담당자: 한 부장주소: 中国 深圳市 罗湖区 人民南路2008号 嘉里中心2904室 - 광주, 심천 사무소 있음.(2) 상민컨설팅(상민실업투자유한공사)연락처: 86-769-8622-1971HP: 138-2925-0105담당자: 서영명 부총경리주소: 中国 广东省 东莞市 东城大道 广信大厦C座201室 - 광주, 동관, 심천 등 지역에 사무소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한샘의 중국진출전략
  • 한샘의 중국 진출 전략국제경영정책 서강대학교목 차1. 서 론2. 한샘의 소개3. 거시환경분석4. 미시환경분석- 중국 내 가구시장의 현황과 전망5. 한샘의 전략6. 결 론 - 우리의 전략제시첨부-8조원 활동 및 조모임 요약1. 서 론몇 년 전 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에서는 해외투자의 필연성을 역설하는가 하면 다른 한편에서는 기업의 해외진출로 인한 산업공동화를 우려하고 있다. 세계경제나

  • 방통대 무역학과 전자무역론 1) 전자무역의 개념과 발전방향에 대해 기술하시오. 2) 미국과 중국의 전자무역 현황에 대해 조사하시오.
  • KOREA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자무역의 중요성에 국가전체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정부는 기업에 전자무역의 홍보 및 교육, 인터넷접속, 비용절감, 인프라의 구축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 경윤범(2013), 글로벌 무역상무론, 형설출판사채진익(2012), 전자무역론, 두남출판사이상진(2011), 전자무역론 e-trade, 두남출판사손문정(2018), WTO체제하 중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활용성과의 요인에 대한 실증분석, 한남대학교 대학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향수 프랑스 진출사례
  • 해외진출II. 본 론 1. 프랑스 향수 ․ 미용 ․ 화장품 시장 동향2.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3. 향수 시장으로의 전략 변경III. 결 론1. 본문 요약 및 정리2. (주) 태평양의 향후 글로벌 전략IV. 참 고 자 료 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국제화, 세계화 추세에 따라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활발해 지고 있다. 국내시장의 성장성 감소 및 경쟁심화, 혹은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시장 개척의 활로를 찾기 위해 기업들은

  • [글로벌기업사례]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경쟁전략(Ncsoft 사례 연구)
  • 시장은 물론 중국 등 아시아 시장으로의 확장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국온라인게임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엔씨소프트의 발자취는 한국온라인게임의 역사이며 세계적인 선도적 온라인기업의 글로벌 확장 사례이기도 하다. 엔씨소프트는 1997년 설립되어 2000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했다. 2009년 현재 대만, 중국, 일본 등의 아시아 시장을 비롯하여 미국, 유럽 등 세계 각 지역 시장 진출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 신시장 진출을 위한 e - 파트너십(SK텔레콤의 글로벌 네트워크)
  • 시장위주의 사업전개가 아닌 적극적인 글로벌화를 추진하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기업의 해외진출은 산업 및 기업의 세계화를 달성하고 해외자원의 안정적 확보와 해외시장의 개척, 확대를 위해서 필요하며, 국내 이동통신 기업의 선두인 SK텔레콤의 베트남ㆍ중국ㆍ미국 등의 시장 진출에 따른 환경과 글로벌 전략에 관해 연구, 조사해 보는 것이 본 보고서의 취지라 하겠다.2. 기업개요SK텔레콤은 1984년 한국이동통신주식회사로 설립되어, 1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