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용관리OM]균형성과 평가제도 BSC(Balanced Scorecar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S.C의 도입배경
2.B.S.C의 기원과 정의
3.B.S.C의 관점별 특성
4.B.S.C의 장.단점
5.B.S.C의 사례(E.LAND)
- 본문내용
-
조직의 미션, 비전, 전략적 목표와 성과 지표 사이의
일관성 확보가 힘들고 성과지표의 개발도 어려움
BSC개념의 숙지가 쉽지 않기 때문에 균형성과 카드방식의 한계에 대한 정확한 이해 없이 추진가능성 있음
인과관계 불분명
즉 선행요인과 후행요인 파악 어려움
전구성원의 참여와 최고 경영자의 굳은 의지가 필요하기에 새로운 환경 변화에 따라 신속대응이 어려움
1980 작은 가게 시작
1990 대기업들과 경쟁
재고 10%상승
1997 외환위기
생산원가2배↑
임직원50%감축
But, 생산성문제
BSC도입 결정
재무,비재무적 지표계량
수행결과 측정 & 평가
성과측정
결과피드백의 도구
임직원성과 공개
가치사슬흐름 가시화
직원목표 조절
가격과 생산량 조정
월 매출액 1억원
구매율 55% 상승
재구매율 10% 상승
자료평가
- ,ㅓㅠㅏ,조ㅛ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mziz***
(2012.05.27 21:47: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