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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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Phone 의 출시 배경
2.SWOT 분석
3.4P Product
4.4P Price
5.4P Place
6.4P Promotion
7.iPhone 의 광고전략
본문내용
S-O 전략
STRENGTH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

강력한 브랜드 파워
OPPORTUNITY
스마트폰 시장규모 증가

휴대폰 교체주기의 단축
S-T 전략
STRENGTH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

강력한 브랜드 파워
THREAT
많은 수의 기존 휴대폰 업체

불안정한 환율

W-O 전략


휴대폰 제조 역량이나 통신 산업에서의
사업경험 전무
WEAKNEES
스마트폰 시장규모 증가

휴대폰 교체주기의 단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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