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과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Phone 의 출시 배경
2.SWOT 분석
3.4P Product
4.4P Price
5.4P Place
6.4P Promotion
7.iPhone 의 광고전략
- 본문내용
-
S-O 전략
STRENGTH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
강력한 브랜드 파워
OPPORTUNITY
스마트폰 시장규모 증가
휴대폰 교체주기의 단축
S-T 전략
STRENGTH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
강력한 브랜드 파워
THREAT
많은 수의 기존 휴대폰 업체
불안정한 환율
W-O 전략
휴대폰 제조 역량이나 통신 산업에서의
사업경험 전무
WEAKNEES
스마트폰 시장규모 증가
휴대폰 교체주기의 단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