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06 / 2023.11.06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껏 작성했습니다.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본문내용
[리포트]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마케팅관리론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믹스 전략이란
2. 마케팅믹스의 구성요소
3. ‘아이폰14’에 적용된 마케팅믹스 전략
4. 시사점 및 나의 견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함봉진, 「마케팅 관리론」, 형설출판사, 2015
김병욱, 「마케팅 믹스전략, 성공 유형별 사례실습」, 킴스정보전략연구소, 2015
송재도, 「가격이론-마케팅믹스 유통시장」, 학현사, 2022
복준영, 「마케팅관리론(핵심실무 중심)」, 북페리타, 2019
김영훈, 「마케팅관리론」, 부크크, 2020
방용태, 「마케팅관리론」, 초아출판사, 2017
최용석,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의 전략」, 아라크네, 2010
제프리 크루이상크, 「애플 웨이(미래를 창조하는 기업 애플의 성공전략)」, 더난출판사, 20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제시-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의 적절성목차서론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갤럭시 Z 플립 3의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결론참고문헌서론현대 경제 시스템에서 마케팅은 기업의 성공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

  • [마케팅] 마켓오의 성공전략과 숨겨진 진실, 대응전략에 관하여
  • 출시 첫해 500억이라는 경이로운 매출을 일궈낸 ‘마켓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현재 경북대학교 매점 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마켓오’ 의 실제 20 ~ 30대 여성들의 소비와 최근 야기된 ‘마켓오’ 관련 고발 기사에 대한 진실을 조사하여 현재 ‘마켓오’가 가진 문제점을 분석하여 설문 조사 등을 통해 ‘마켓오’가 변화하고 바꿔 나아가야 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하여 위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Ⅱ. 기업 소개1. 회사명칭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 분석베스킨라빈스 사례는 오늘날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고찰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 주고 있다. 1985년 타겟 마케팅의 개념이 없던 한국 시장에 소비자 마인드를 가지고 꾸준히 소비자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구축해 온 것은 오늘의 성공의 주요인이라 확신할 수 있다. 다음은 베스킨라빈스가 어떻게 소비자를 바라보았으며 타겟은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그리고 IMF이후 소비심리의 회복이 마케팅 전략에 어떻게

  • 마케팅관리론_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
  • 마케팅관리론• 주제 : 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Ⅰ. 서론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의 모든 요소를 효과적으로 결합하는 것으로 마케팅 활동에 관한 의사결정 과제이며 마케팅 관련 모든 활동의 통합이다.

  • [마케팅]베스킨라빈스 마케팅분석과 마케팅계획 수립
  • 분석 4(2) 경쟁환경분석 52. 고객환경분석 11(1) 전문점 경쟁 점검 11가. 소비자 태도조사 11나. 소비자 태도 조사를 통한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시장상황 133. 내부환경분석 13(1) Baskin Robbins 회사개요 13(2) 활동내용 14(3) 소비자행동 분석 15Ⅲ. SWOT 분석 171. 강점 172. 약점 173. 기회 174. 위협 17Ⅳ.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수립 191.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목표 192.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19(1) 표적시장 선정 19(2) 각 표적시장의 마케팅 믹스 20Ⅴ. 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