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06 / 2023.11.06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마케팅관리론-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셨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
- 마케팅관리론_4주차에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 하고 싶은 말
- 정성껏 작성했습니다.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 본문내용
-
[리포트]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해보세요.
마케팅관리론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믹스 전략이란
2. 마케팅믹스의 구성요소
3. ‘아이폰14’에 적용된 마케팅믹스 전략
4. 시사점 및 나의 견해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함봉진, 「마케팅 관리론」, 형설출판사, 2015
김병욱, 「마케팅 믹스전략, 성공 유형별 사례실습」, 킴스정보전략연구소, 2015
송재도, 「가격이론-마케팅믹스 유통시장」, 학현사, 2022
복준영, 「마케팅관리론(핵심실무 중심)」, 북페리타, 2019
김영훈, 「마케팅관리론」, 부크크, 2020
방용태, 「마케팅관리론」, 초아출판사, 2017
최용석,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의 전략」, 아라크네, 2010
제프리 크루이상크, 「애플 웨이(미래를 창조하는 기업 애플의 성공전략)」, 더난출판사, 20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과측정에서 효율성과 효과성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효율성이 사회복지 프로그램 책무성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제시하시오.
- 노인복지론] 노년기 우울증이 젊은 성인기 우울증과 비교하여 어떠한 특성이 있는지 설명하고,이를 고려하여 노년기 우울증에 필요한 개입방법을 제시하시오
- [노년기 발달과업이론] 성공적 노화이론, 퀴블러-로스의 죽음의 5단계
- 주제 자원봉사자들이 오랫동안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관심과 교육 등이 필요하다 자원봉사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위해서는 어떠한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해 기술하시오
- [행정학] 공무원에 대한 국민 의식 실태와 개선방안
- 경영통계학의 이해에서 경영통계학을 공부하는 이유를 경영통계학의 이슈 측면에서 본인의 의견을 반영하여 서술하시오
- 소수자 우대 정책 소수자 사회적 약자 소수집단우대정책 의무주의와 소수자 우대 소수자 우대 정책의 사례
- 초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국어 경어 표현과 관련하여 한국의 사회언어학적 특징을 담아낼 수 있는 교수 방안을 기술하십시오
- 단어(낱말)과 발음, 문장의 이론 중 하나를 택하여 현대 한국어의 오용 사례를 찾아서 분석해보세요 규정과 다른 언어 사용 사례를 규정에 비추어 진단해보고 이러한 언어 요용 현상이 과연 바람직한 것인지 서술하시오
- 한국어 문법에서 문법 표현의 예를 둘 이상 들고, 각 문법 표현에 대해 어떤 의미, 형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