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 Straus & Co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rand Introduction
2. Brand Inventory
- 브랜드 오너와 역사
- 브랜드 제품 매트릭스
- 브랜드 아이덴티티
- 브랜드의 유통방식
- 브랜드 경쟁자 –광의/핵심
3. Brand Exploratory
- 브랜드 인지도 조사
- 브랜드 이미지 조사
- 문제점 파악
4. Recommendation
5. References
- 본문내용
-
아이덴티티 청바지 의류 잡화 속옷
새로운 빈티지 라인 입을수록 멋이 나는 나만의 청바지 V V V
유행을 초월한 진의 대명사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 V V
편안함과 활동성 리바이스의
혁신적인 제품 V V
내적인 자신감과
화려한 자부심 섹시한
디바(Diva) 진 V
트랜디함과 높은 퀄리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 V V
젊고 진취적이며 즐겁고
창조적이며 모던한 청바지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머러스함 표현
V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기초한 다 매장 전략
매장 수 점차 감소
백화점 61 -> 59 곳, 대리점 59 -> 51곳
상설할인매장 증가
14 -> 24 개 직영 상설할인매장
저가 브랜드 이미지가 생김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등 7개 온라인 쇼핑몰
리바이스 코리아 제품을 유통함
미국 리바이스 청바지 불법 유통(Gray Market) 정가가 형성되지 못함 정가“제값을 주고 사면 손해”
리바이스 코리아 제품의 고가 이미지가 실추됨
리바이스 코리아 제품의 온라인 유통망 수정이 불가피함 디젤, CK 등 여타 청바지 브랜드들의 공통된 문제
Guess
브랜드
아이덴티티
섹시&글래머러스
미국적 마인드의 재현
브랜드
확장 Guess 언더웨어
Guess 향수
Guess 악세서리
브랜드
엘레멘트
이효리 (모델)
브랜드
현황
이효리와함께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이미지 강조 통해 매출 120%성장 판매율 2위
패션 화보 촬영 및 여행 모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두 광고모델의 모습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전이Levi’s museum , Levi’s Plaza Park 방문을 통해 헤리티지 전달
- 참고문헌
-
www.levis.co.kr
www.calvinklien.com
www.guess.com
www.buckaroo.co.kr
확장 브랜드의 유명 광고 모델이 모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희은, 간형식 / 한국외국어대학교 기업경영연구소 / 20100430 미리보기
아커 켈러 캐퍼러 브랜드 워크숍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