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테스코의 홈플러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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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조직의 비전
2.시장 상황 분석
3.마콤 목표 수립
4.마콤 전략 수립
5.캠페인 비평
본문내용
슬로건 : “생활의 플러스+가 됩니다”

핵심가치 : 우리는 누구보다 더 고객을 중시합니다.
우리는 대우받기를 바라는 것처럼 서로 대우합니다.

미션 :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제공”

경영전략 : 창조, 차별화, 혁신, 역량, 협력, 공헌

기업문화 : 고객중심, 신바람, 프로
창의, 스피드, 실행

경영원칙 : Better / Simpler /
Cheaper / Faster


홈플러스 알뜰
홈플러스
홈플러스 프리미엄
PB제품이 전 매출 10%넘어섬

유아놀이방, 수유실
평생교육아카데미
푸드코트, 사랑방
장보기를 넘어선 복합문화공간

매일 최저가격 두배 보상제
서비스 실명제
품질 만족제
계산착오 보상제
배달책임제
유통기한 보상제


직원 중 51%가 여성


옥상 태양광 발전기
태양광&풍력 겸용 가로등
냉장매대 도어 설치
공원형 점포
e파란 어린이 환경 실천단
환경캐릭터 개발(e파란)



매 년 비전설명회를 개최
협력업체에 비전을 제시
상생전략을 공유하는 자리

3월 한달 간
4주간 1000개 상품 반값할인행사를 실시
고객사은행사 ‘사상 최대 반값 세일’
(1+1추가증정, 1000원균일)
4월 22일~6월 말
이 기간 중 빈용기 재활용,그린 마일리지 적립,친환경 장바구니 증정,어린이 환경 그림 글짓기 등 다양한 환경 관련 행사를 실시
이번 캠페인은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진행.
지구의 날인 22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는 ‘지구 4랑 1회용 종이컵 줄이기’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에게 2만원 상당의 ‘환경실천 머그컵’을 선물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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