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조직의 비전
2.시장 상황 분석
3.마콤 목표 수립
4.마콤 전략 수립
5.캠페인 비평
- 본문내용
-
슬로건 : “생활의 플러스+가 됩니다”
핵심가치 : 우리는 누구보다 더 고객을 중시합니다.
우리는 대우받기를 바라는 것처럼 서로 대우합니다.
미션 :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제공”
경영전략 : 창조, 차별화, 혁신, 역량, 협력, 공헌
기업문화 : 고객중심, 신바람, 프로
창의, 스피드, 실행
경영원칙 : Better / Simpler /
Cheaper / Faster
1999년 설립 이후 꾸준히
경영방침인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목표 추구
고객들이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의 기본이 되는 것 그 이상을 제공하자
의(衣), 식(食), 주(住) + “홈플러스”
“생활의 플러스+가 됩니다”
5월 14일 홈플러스 임직원 및 직원가족 2000여 명 참여
10조원의 매출 달성하는 등 지난 11년간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경영성과와 올해 경영방침인 ‘사랑경영’의 비전을 공유하고자 창립 이래 최초로 마련됐다. 특히 환경·이웃·지역·가족에 대한 4가지 사랑경영 중에서도 ‘가족사랑’ 비전 공유를 통해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자율적 탄력시간근무제, 가족농장 및 가족 직장견학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가족친화경영 프로그램 전개 계획을 선포하고, 임직원 가족들이 경영활동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존경 받는 기업은 일과 가정이 균형을 이뤄 직원들이 행복한 가정생활을 바탕으로 활기찬 직장생활을 할 수 있어야 한다”
“가족사랑 실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계획”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