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웅진코웨이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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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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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웅진코웨이 소개
2. 산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웅진코웨이 전략 분석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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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미션
1) 항상 노력하는 기업
웅진 코웨이는 우수한 기능을 갖춘 정수기와 탁월한 정화능력의 공기 청정기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8년 연속 1위, 5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등의 다양한 수상 실적은 최우수 기업으로 성장한 웅진코웨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2)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자체 환경기술 연구소 200여명의 연구소의 연구원들이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핵심 기술을 키움으로써 신뢰성 있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기존 제품군 외에도 시스템키친, 음식물처리기, 미용기기 등 새로운 제품을 내놓으면서 적극적인 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디자인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3)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아울러 기업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꾸준한 변화와 혁신 작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투명한 경영, 사회공헌을 통해 주주이익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오늘도 고객을 위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선진기술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전문적인 생활문화 기업으로 거듭나는 동시에 21세기를 주도해 나가는 세계 일등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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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www.coway.co.kr
www.cowayhouse.com
blog.coway.co.kr
www.sheswell.com
www.et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 송현수, 새로운 제안,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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