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웅진코웨이 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웅진코웨이 선택배경
2.정수기 시장환경 분석 (시대별 정수기산업의 특성변화)
3.웅진코웨이 회사 소개 (VISION, SLOGAN)
4.웅진코웨이 회사 소개 (사업영역)
5.웅진코웨이의 시장점유율 (정수기 부문)
6.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roduct)
7.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rice)
8.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romotion)
9.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lace)
10.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Service)
11.웅진코웨이의 SWOT 분석
12.웅진코웨이의 경쟁사 분석
13.웅진코웨이의 차별화된 서비스
14.동 업종 내 타종목 실적비교
15.웅진코웨이의 앞으로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웅진코웨이 광고>

광고 :
제품 concept인 ‘깐깐하고 믿을 수 있는 물’을 카피로 써서
소비자들에게 인식

서비스 인프라 구축, 높은 브랜드 인지도,
고객신뢰성 확보,
전문적인 영업과 A/S 망


삶의 질 향상,

건강에대한 관심


렌탈 해약에 대한
Risk 존재,
신제품에 대한 정보
의 교육이 미흡,
다른 저가형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 5) 현지화된 전략의 부족 6) 적절한 가격 책정 실패 7) 시리얼과 함께 먹는 우유 진열의 문제 Ⅲ. 결 론 1. 인도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1) STP전략 2) 진입방식 Ⅳ. 참고문헌 Ⅰ. 서 론1. 선정동기인간에게 있어 식사란 해결해야 되는 가장 본질적이고 원시적인 문제로써 끼니해결은 인류가 존재하는 한 결코 떠나지 않는다. 이런 현실에서 우리는 전 세계의 아침식사에 있어 기업 제품 중 켈로그가 차지하는 비중은 1위라 해

  • [국제경영학] 웅진코웨이 vs 청소나이스 글로벌 기업사례
  • 경영학 수업의 중요성 Ⅳ.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 우리는 강의 첫 시간에 글로벌 경영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배웠다. 글로벌 경영도 여러 가지 스타일과 방식이 있었는데 그 중 본국중심주의와 현지중심주의 내용이 인상적이었다. 그래서 해당되는 국내 기업을 찾아보다가 정수기 업체인 웅진과 청호를 발견하게 되었다. 웅진은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현지화전략에 성공해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웅진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시장에

  • [마케팅전략] 태평양 미래파 `에센스마스크` vs 애경 포튠 `멀티솔루션마스크` 비교분석
  • 마케팅에 대한 아무런 지식도 없었던 내가 마케팅 원론 계절 학기를 들으면서 순식간에 팀 과제를 해냈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참 바빴고 힘들었던 과제였다. 특히나 경영학과 수업을 지난학기에 이어 경영 수업을 4과목을 들은 나로서는 참 흥미로웠지만 걱정이 앞섰던 팀 과제였다. 4Ps , STP라는 말을 처음 들었는데 경영학 과목을 많이 듣고 많이 배운 친구들과 같이 하면서 많이 배웠고 특히 수업시간에 배웠던 것은 팀 과제를 하면서 적용하

  • [경영학원론] 경영이란 무엇인가
  • 전략 사례 조사전략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남들과 다르게 잘 하는 방법’ 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를 세우고 실천하는 것은 기본적인 것이면서도 구체적이어야 하고 불확실한 성공가능성을 감수해야 한다. 경영이나 마케팅에 정해진 답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전략의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거울은 바로 성공사례라고 생각하여 ‘경영이란 무엇인가’ 본문에 있는 월마트의 성공전략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지난 해 많은 경영학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성공적인 학습조직을 구축한 기업들의 세 가지 특징을 요약하였다. 둘째, Wal-Mart의 QMI(Quick Market Intelligence)를 사례로 성공적인 학습조직을 조사하였다.◆ 제6장 ‘판매활동’에서는 첫째, 고객중심 마케팅의 중요성과 기업은 고객을 위해 펼치는 마케팅을 조사하였다. 둘째, 위니아 딤채의 4P를 조사하였다.◆ 제5장 ‘생산활동’에서는 최신 생산관리기법 중 JIT, CIM, 6시그마에 대해 설명하였다.제 12 장 경영전략기법들(p 268)2. 확대화와 다각화를 적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