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웅진코웨이 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웅진코웨이 선택배경
2.정수기 시장환경 분석 (시대별 정수기산업의 특성변화)
3.웅진코웨이 회사 소개 (VISION, SLOGAN)
4.웅진코웨이 회사 소개 (사업영역)
5.웅진코웨이의 시장점유율 (정수기 부문)
6.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roduct)
7.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rice)
8.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romotion)
9.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Place)
10.웅진코웨이의 4P+1S 전략 (Service)
11.웅진코웨이의 SWOT 분석
12.웅진코웨이의 경쟁사 분석
13.웅진코웨이의 차별화된 서비스
14.동 업종 내 타종목 실적비교
15.웅진코웨이의 앞으로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웅진코웨이 광고>
광고 :
제품 concept인 ‘깐깐하고 믿을 수 있는 물’을 카피로 써서
소비자들에게 인식
서비스 인프라 구축, 높은 브랜드 인지도,
고객신뢰성 확보,
전문적인 영업과 A/S 망
삶의 질 향상,
건강에대한 관심
렌탈 해약에 대한
Risk 존재,
신제품에 대한 정보
의 교육이 미흡,
다른 저가형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