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fresh의 고객충성도제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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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소주시장 현황
구매율 & 충성도
선택 시 주요 속성
브랜드별 고객 특성

2. 연구목적 및 개요
연구 의의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자료 수집
1) 2차 자료 수집 및 평가
2) 설문지를 통한 양적 조사 실시
3) 질문 문항

분석 방법

3. 조사 및 연구결과
인구통계학적 요인: 기술 통계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
Matrix
참이슬 vs 처음처럼
구매 전 promotion vs 구매 후 promotion
구매 시점 (B) _ 독립 변수의 상대적 크기
-CASE 1. 남성(Male,1)
-CASE 2. 여성(Female,2)
구매 전(A) _ Promotion들에 대한 요인분석 실시
-CASE 1. 남성(Male.1)
-CASE 2. 여성(Female.2)

Strategy 2. 고객과의 상호 작용 확대

전략적 제언 – 남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 전 Promotion
전략적 제언 – 남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 전 Promotion

“디자인을 통한 감성적 가치 구현”: 기술적 통계
감성 마케팅
디자인 요인

4. 전략적 제언
Strategy 2. Merry FRESHMAS!!
본문내용
연구 목적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이 참이슬FRESH의 충성도 향상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고객 참여 시기는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 구매 전(A)/시(B)
고객의 특성이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남(M,1)/여(F,2)
프로모션 공간(오프라인/온라인)이 참여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제품 디자인은 참이슬FRESH 판매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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