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fresh의 고객충성도제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4 / 2019.12.24
- 6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1. 소주시장 현황
구매율 & 충성도
선택 시 주요 속성
브랜드별 고객 특성
2. 연구목적 및 개요
연구 의의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자료 수집
1) 2차 자료 수집 및 평가
2) 설문지를 통한 양적 조사 실시
3) 질문 문항
분석 방법
3. 조사 및 연구결과
인구통계학적 요인: 기술 통계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
Matrix
참이슬 vs 처음처럼
구매 전 promotion vs 구매 후 promotion
구매 시점 (B) _ 독립 변수의 상대적 크기
-CASE 1. 남성(Male,1)
-CASE 2. 여성(Female,2)
구매 전(A) _ Promotion들에 대한 요인분석 실시
-CASE 1. 남성(Male.1)
-CASE 2. 여성(Female.2)
Strategy 2. 고객과의 상호 작용 확대
전략적 제언 – 남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 전 Promotion
전략적 제언 – 남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 전 Promotion
“디자인을 통한 감성적 가치 구현”: 기술적 통계
감성 마케팅
디자인 요인
4. 전략적 제언
Strategy 2. Merry FRESHMAS!!
- 본문내용
-
연구 목적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이 참이슬FRESH의 충성도 향상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고객 참여 시기는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 구매 전(A)/시(B)
고객의 특성이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남(M,1)/여(F,2)
프로모션 공간(오프라인/온라인)이 참여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제품 디자인은 참이슬FRESH 판매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