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참이슬 FRESH의 충성도 제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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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주시장 현황

2. 연구목적 및 개요

3. 조사 및 연구결과

4. 시사점 및 한계점
본문내용
고객의 프로모션 참여 활동이 참이슬FRESH의 충성도 향상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고객 참여 시기는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 구매 전(A)/시(B)
고객의 특성이 참여 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남(M,1)/여(F,2)
프로모션 공간(오프라인/온라인)이 참여활동과 충성도 간 관계에 유의한 영향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자 한다.
제품 디자인은 참이슬FRESH 판매 성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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