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VV(파브) & XCANVAS(엑스캔버스) 비교분석
LG전자 Xcanvas 제품>> 역시 LCD는 120Hz 언급해주세요. PDP제품의 경우는 3세대 타임머신 언급해주시구요.그 외에도 눈에 띄는 스펙은 설명해 주세요.* PAVV vs XCANVASPAVV & XCANVAS비교분석PAVV & XCANVAS 광고마케팅 비교 PAVVXCANVAS특성품격을 중시하는 귀족 마케팅이 중점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마케팅 귀족마케팅․ 파브는 광고 등에서 ‘품격’, ‘1등’을 강조․ PAVV 시스템(PAVV 대형 디지털 TV와
-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
제품범주를 초월하여 작용하는 특성으로 구분하고 있어 마케팅전략에 시사점을 던져주고 있다. 또한 의견 선도력은 커뮤니케이션 여건과 관련이 깊다. 구전커뮤니케이션은 반 이상이 가족 간 대화에서 ,2/3이상이 두 사람 간에, 우연히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과정에서, 그리고 가정에서 일어난다. 그리고 의견 선도력은 어떤 사람 즉 의견선도자의 조언에 따라 제품을 구매한 추종자로 또 다른 사람들에게 의견선도자가 되는 양방적 성질을 가지고
- 엑스캔버스 제품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
엑스캔버스 마케팅전략I. 들어 가며1. 조사목적최근 IT 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디스플레이와 모바일이다. 2010년 5월 28일에 열린 월드 IT 쇼의 삼성, LG 부스에는 3DT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들이 있었고, 그 외에도 벽걸이 TV, 모니터형 TV든 다양한 TV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최근에는 드디어 전 세계 시장에서도 삼성과 LG가 나란히 HDTV 시장 점유율 1, 2위를 다투고 있다. 이 분야에서 전통적 강자인 소니와 샤프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인 것은
- XCanvas(엑스캔버스) 기업성공사례
report/마케팅기업성공사례X-Canvas목 차 - 1장Report개요와 X-CANVAS소개 -1. INTRODUCTION2. About X-CANVAS3. X-CANVAS 총괄하는 디스플레이 사업본부장 강신익 소개 2장Market analysis -1. 매출액2. TV부분 시장점유율 변화3. 4P전략4. SWOT분석5. STP 분석 3장 해외진출과 경쟁사 분석 -1. X-CANVAS의 해외진출2. 경쟁사 분석- 4장 X-CANVAS의 성공요인 - 5장 결 론 -1장 REPORT 개요와 X-CANVAS 소개1. INTRODUCTION매일
- [소비자행동론] PAVV(파브)와 X-Canvas(엑스캔버스)의 비교 분석을 통한 X-Canvas의 발전 전략
마케팅 1.문제인식, 정보탐색1) 소비자가 가처분 소득의 증가에 따라 좀 더 크고, 화질이 좋은 PDP TV를 원하게 되었을 때, 대부분의 소비자는 내적 정보를 토대로 LG 전자의 엑스캔버스와 삼성 전자의 PAVV를 상기 상표 군으로 생각한다. X-Canvas와 PAVV는 2B마케팅 전략의 성공으로 가전제품 등과 같은 품목에서 1,2번째 순서를 갖게 된다. 2B 마케팅의 전략으로는 반도체 기업이라는 이미지와 가전제품의 기술을 접목시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레 연관 효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