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이유
환경분석
4P
브랜드 전략
향후전략
- 본문내용
-
거시환경진단
기술적 변화
제 1의 혁명
흑백 TV의 탄생
제 2의 혁명
칼라 TV의 등장
제 3의 혁명
디지털 TV의 등장
->현재 3세대에 진입하였으나 주류는 제2세대가 형성
제 4세대는 대형화 TV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4P분석 : Place
판매전략
대형 모니터의 전시가 가능한 곳에서의 판매가 홍보나 판매측면에서 유리
판매처 : 인터넷상의 직영 구매, 양판점 백화점, 할인점 등
고관여 상품의 경우 매장의 분위기, 종업원의 태도나 서비스의 형태가 구매여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홍보전략의 실행
디지털 문화 체험공간인 ‘엑스캔버스’ 운영
- LG전자의 첨단 디지털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는 ‘N세대를 위한 디지털 문화 체험장’
- 인터넷 게임존, 디지털 씨어터, 싸이언 존으로 구성
- 전시장 안에 있는 PC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직원들이 엑스캔버스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PDP TV 화면상에 메시지를 올려주는 게시판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