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이유

환경분석

4P

브랜드 전략

향후전략
본문내용
거시환경진단
기술적 변화
제 1의 혁명
흑백 TV의 탄생
제 2의 혁명
칼라 TV의 등장
제 3의 혁명
디지털 TV의 등장
->현재 3세대에 진입하였으나 주류는 제2세대가 형성
제 4세대는 대형화 TV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4P분석 : Place
판매전략
대형 모니터의 전시가 가능한 곳에서의 판매가 홍보나 판매측면에서 유리
판매처 : 인터넷상의 직영 구매, 양판점 백화점, 할인점 등
고관여 상품의 경우 매장의 분위기, 종업원의 태도나 서비스의 형태가 구매여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홍보전략의 실행

디지털 문화 체험공간인 ‘엑스캔버스’ 운영
- LG전자의 첨단 디지털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는 ‘N세대를 위한 디지털 문화 체험장’
- 인터넷 게임존, 디지털 씨어터, 싸이언 존으로 구성
- 전시장 안에 있는 PC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직원들이 엑스캔버스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PDP TV 화면상에 메시지를 올려주는 게시판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 LG전자 엑스캔버스 xcanvas 브랜드전략
  • 브랜드 신뢰성 낮음삼성에 비해 뒤지지 않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브랜드 선택에 있어 삼성에 지고 있다. 실제 조사한 결과 DTV판매량이 삼성이 1위에 있고 2위에 엑스캔버스가 차지하고 있다.아래 표는 삼성의 파브와 엘지의 엑스캔버스의 실제 기술의 비교이다.제조사브랜드특징, 기술, 성능가격(만원)브랜드인지도점유율삼성PAVVDNIe17151위1위LGXcanvasXDR ProHD급 디지털튜너 내장일체형 (세계최초)15262위2위대우SUMMUSCCF8454위4위

  • PAVV(파브) & XCANVAS(엑스캔버스) 비교분석
  • Xcanvas 제품>> 역시 LCD는 120Hz 언급해주세요. PDP제품의 경우는 3세대 타임머신 언급해주시구요.그 외에도 눈에 띄는 스펙은 설명해 주세요.* PAVV vs XCANVASPAVV & XCANVAS비교분석PAVV & XCANVAS 광고마케팅 비교 PAVVXCANVAS특성품격을 중시하는 귀족 마케팅이 중점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마케팅 귀족마케팅․ 파브는 광고 등에서 ‘품격’, ‘1등’을 강조․ PAVV 시스템(PAVV 대형 디지털 TV와 홈시어

  • [디자인마케팅] PDP TV시장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SONY의 WEGA 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명품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SONY의 WEGA의 전략을 이제 비교할 것이다. PAVV와 Xcanvas는 최근 들어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두 브랜드는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SONY PDP TV WEGA는 과거 브라운관 TV 때의 명성에 못 미치는지 실패 요인을 분석하였다. 이를 토대로 조원들 간의 토의를 거쳐

  •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마케팅] PDPTV시장 삼성의PAVV와 LG의Xcanvas , SONY의 WEGA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명품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SONY의 WEGA의 전략을 이제 비교할 것이다. PAVV와 Xcanvas는 최근 들어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두 브랜드는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SONY PDP TV WEGA는 과거 브라운관 TV 때의 명성에 못 미치는지 실패 요인을 분석하였다. 이를 토대로 조원들 간의 토의를 거쳐

  • [뉴미디어] 엑스캔버스 디지털 마케팅
  • 엑스캔버스에 끌리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처럼 엑스캔버스는 TV나 인쇄 광고에서 밀리던 파브와의 격차를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브랜드 파워 우위를 차지하려 노력하고 있다. 2.엑스캔버스 브랜드 소개 및 segmentation & targetingXcanvas (LG전자) . : 엑스캔버스는 영어의 extra-large(대화면), exciting(흥미로운), extreme(최상의), experience(놀라운 경험) 등을 의미하는 `와 예술적 작업을 의미하는 `canvas의 합성어다. 통합 브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