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wii 마케팅촉진전략과 위기극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제품선정이유

기업소개

제품소개

성공전략분석
소비자인식분석
블루오션전략
시장세분 & 표적시장
4P: 제품, 가격, 유통, 촉진
포지셔닝

위기 & 극복 전략
- 환경분석
- 극복전략
본문내용
Wii의 품질

작동 편의성 : 위치 감지 기능을 가진 콘트롤러 리모콘
게임을 처음 해보는 사람도 손 쉽게 조작 가능
정확성 : 리모컨으로 텔레비전의 특정 포인트를 가리키는 것
검이나 골프 클럽과 같이 민감한 움직임도 감지가 가능
신뢰성 : ‘닌텐도’라는 브랜드 네임으로부터 신뢰를 얻음


Wii의 특성
- 확정성 - 기기 자체의 확장성 보다 콘솔과 케임 타이틀을 이용한 확정성을 의미- 기능성 - 단순함을 강조한 기능
- 가격 - 합리적 가격
조작의 간단함
브랜드 연계성 – 패미컴과 수퍼 패미컴을 이용한 세대와 소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 마케팅 전략,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목 차Ⅰ. 서론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시장환경 분석Ⅱ. 본론 실패원인1) 소니의 도전2) 서드파티의 문제3) 조직구조의 문제실패사례1) 버츄얼 보이2) 닌텐도 Wii(우리나라)혁신 제품 개발 닌텐도 DS와 Wii의 개발STP와 4P닌텐도 마케팅 전략1) 역발상 마케팅한국시장 진출 전략Ⅲ. 결론 시사점향후 전망1.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 기업선정 이유닌텐도, 소니,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MS), 애플. 이름만 들어도 부와 명예가 피부로 느껴진다.

  • 글로벌 브랜드 성공요인 및 사례
  • 마케팅 하는 것제품 및 서비스 제휴예시정의제휴구분(2) 글로벌 브랜드 선행요인의 선행연구국제마케팅2조 Global Brand 성공요인 및 사례국내 브랜드 마케팅▷ 변수- 경제적 성과:수출수익률▷ 비경제적 성과-시간, 기업이미지-신 시장 및 고객 접근 가능성▷ 세분화 전략▷ 인터넷마케팅 전략▷ 변수-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환경의 불확실성▷ 수출시장 환경▷ 기업환경:마케팅능력▷ 경영특성:경영자성향▷ 정보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전략 - 8Ⅲ 닌텐도의 미국 진출 - 9Ⅳ 성공요인1. 소비자 요인 - 102. 가격 요인 - 103. 마케팅 요인 - 114. 조용한 혁신의 리더십 - 11Ⅴ 한계 및 제안1. 위협요소들의 등장 122. 해결방안 123. 제품개량과 시장점유율 확대 -

  • 컴투스의 `타이니팜` 마케팅전략
  • 위기와 기회 15년의 기다림 그리고 도전”, ,2012.11.22http://www.gamechosun.co.kr/article/view.php?no=95253http://www.com2us.com/kr/company/overview.asp?dep=1&sub=1“타이니팜, 국민 게임 대열에.하루 100만명 즐겨”, , 2012.6.21http://www.zdnet.co.kr/news/newsview.asp?articeid=20120621090901&type=det‘디아3’ 광풍도 스마트폰엔 무용지물? 모바일 게임사 ‘함박웃음’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20&aid=0002336142

  • [마케팅] 닌텐도DS의 마케팅 전략 분석
  • 26-닌텐도 DS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발전방안강의명교수명작성자목 차Ⅰ. 주제 선정의 이유와 동기Ⅱ. 기업과 제품소개1) 기업소개2) 제품소개3) 닌텐도의 기존 마케팅 전략Ⅲ. 상황 분석 1) 시장분석 2) 고객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Ⅳ. STP전략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설정 고객분석3) 포지셔닝Ⅴ. 마케팅 믹스 : 4P1) 상품 관리2) 가격 관리3) 촉진 관리4) 유통 관리Ⅵ. 닌텐도 DS의 향후 전략과 방향 제시 1)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소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