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성공요인 및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Global Brand 란?
II. Global Brand의 필요성
III.Global Brand 이론
1. 공동브랜드 – 쉬메릭
2. OEM 적용 사례
3. 국가브랜드
4. 기업브랜드
5. 선행연구
IV.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V. 성공사례
1. 삼성전자 – Anycall
2. 닌텐도 – DS
3. 쿠쿠
VI. 시사점
- 본문내용
-
▷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디지털기기에 친숙한 잠재적 소비자층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확장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를 선호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고객층을 아동, 여성에서 중장년, 노인층 등의 여러 계층에 맞게 세분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 새로운 디지털기기 구입에 대한 소비자들의 민감도가 증가
-휴대폰 등 하나 이상의 디지털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따로 게임기를 구입하는 데 지출되는 비용에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따라서 휴대용 기기의 경우 저가격 제품의 시장진입이 매우 중요한 요인이며, 저렴하다고
해서 하자가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으므로, 좋은 모델과 단순기능 제공의 단점을 극복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독특하고 새로운 콘텐츠 개발이 중요
-콘텐츠는 휴대용 디지털기기의 승패를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닌텐도는 학생, 여성층, 중장년층, 노인층 등의 소비자층에게 닌텐도가 게임기일 뿐
아니라 학습기라는 인식을 심어주었으며, 쉽고 간편하게 접근 할 수 있는
교육 소프트웨어게임을 제공하였다. 이와 같은 사실은 게임기의 대중화라는 닌텐도
전략에 맞도록 제공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