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의사결정과정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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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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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론
• 현대 제네시스 선정동기
• 고관여 상품과 기업의 전략
02. 본론
• 제네시스 소개
• 시장분석
• SWOT
• STP
• 프로모션
• 의사결정과정의 마케팅
03. 결론
• 제네시스 마케팅 대안 제시
• 참고문언 및 웹 사이트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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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럭셔리 미드사이즈 스포츠 세단
레이아웃 : 프론트 엔진 뒷바퀴굴림
휠베이스 : 2935Cm
길이/너비/높이 : 5005/1863/1490Cm
휠 : 20인치 멀티 스포크
엔진 : v8 4677cc DOHC[32밸브] 340마력
트랜tm미션 : 6단 자동
서스펜션 앞/뒤 : 모두 멀티링크(5링크)
무게배분 앞/뒤 :53/47
브레이크 앞/뒤 : V디스크/디스크
0-100km : 5초대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를 통한 VIP 마케팅 전략에 나선다.’
현대차는 25일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에게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고객 초청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고객 40명을 초청해 열리는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은 다음달 25일 경기도 기흥의 골드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2008년 4월 현재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사라장 초청연주회, 제너시스와 함께하는 봄 재즈공연, 서울대병원 교수초청 제네시스 건강세미나를 통해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차량 인도 시 A/S주재원과 카마스터가 동행하는 제네시스 고객만족 서비스
전담 상담원이 배치된 전용 콜센터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
제네시스 고객 추첨을 통한 오페라 티켓 증정
고급문화를 즐기며 사회적으로 성공한 30대 후반~40대 후반의 경제적 상위자
이들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전개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와 제품을 구매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음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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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행동론 (이학식, 안광호 외)
*조선일보사설- http://www.chosun.com/editorials/
*네이버 백과사전 서비스- http://www.naver.com
*디씨인사이드 (사용후기게시판)-http://www.dcinside.com/
*삼성 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
*서울신문 -http://www.seoul.co.kr/news/
*중앙일보 바벨의 블로그 -http://blog.joins.com/media/
*현대 자동차-http://www.hyundai-motor.com/
*제네시스-http://www.the-genesis.co.kr/
*한국 수입자동차 협회-http://www.kaida.co.kr/
*이성동의 VIP마케팅 - http://korea.internet.com/channel
*보배드림 자동차 -http://www.bobaedream.co.kr
*네이버 자동차-http://aut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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