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빈테라피 매체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 경 분 석
2.매 체 목 표
3.매 체 전 략
4.매 체 전 술
5.매체효과 예측
- 본문내용
-
사회 전반적인 ‘웰빙’ 열풍에 힘입어 ‘마시는 것’도 함부로 할 수 없다는 풍조 형성,
건강과 미용을 생각한 ‘웰빙 음료’의 출시 및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으며
기존 제품 역시 건강에 좋은 음료군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임
‘청정원 마시는 홍초’ 출시를 기점으로 올해에는 롯데칠성, 웅진식품, 한국 야쿠르트 등의 후발 주자들이
본격 가세, 식초 음료 시장은 2005년 100억원 대에서 2006년 450억원 대까지 성장 기존 식초 음료에
여성에게 좋은 성분, 남성에게 좋은 성분 등을 첨가한 식초 음료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
웰빙 트렌드와 함께 찾아온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선호가 차 음료의 찬매 급증을 불러움, 남양 17茶의
인기에 힘입어 ‘혼합차’가 인기를 얻고, 이에 대한 후광 효과로 주춤했던 ‘녹차’ 역시 판매가 크게 늘어
차 음료시장은 지난해 보다 39%가량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병 두유 제품인 ‘두유로 굿모닝, ‘순 두유’ 등의 판매 증가가 두유 성장세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향후에도
소비자의웰빙 선호 경향이 지속됨에 따라 두유 시장의 성장을 예상할 수 있음
2006년 10월까지 출시된 84종 가량의 음료 중
기능성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은 60%
매년 10%이상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체지방 분해 기능이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 타우린 등을 첨가한 다이어트 음료,
콜라겐 성분 및 코엔자임 Q10 성분을 함유한 노화방지 음료, 피부관리 음료 등
2~30대 여성 음료 시장을 공략
기존의 위, 장, 뼈 기능 개선 음료 등은 물론 혈압 강하 음료 등 특수 건강 음료의
출시가 늘고 있음, 또한 기존음료에 건강 강화 성분을 넣은 리뉴얼 음료 출시 역시
증가해 건강 기능 음료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