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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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웃백 소개
2. 자사분석
3. 마케팅분석
4. 결론
본문내용
1987년 OUTBACK STEAKHOUSE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레스토랑 개점
1997년 4월 말 공항점을 1호 점으로 우리나라에 입점
2004년까지 1115개의 아웃백의 미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고
180개의 스토어가 전 세계 34국에 걸쳐 분포
2008년 5월 13일 업계 최초 100호 점인 김해점 오픈
2010년 2월 102호 점인 제주점 오픈으로 전국 8도 모두 진입 성공
환대[Hospitality]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생각합니다.
공유[Sharing]
아웃백 구성원 들 간의 비전을 공유하고 이익을 나누는 마음입니다.
품질[Quality]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위해 노력하는 아웃백의 정신입니다.
즐거움[Fun]
고객에게는 즐거운 이벤트, 직원에게는 일하는 재미를 선사하는 아웃백의 정신입니다.
용기[Courage]
발전을 위해 항상 진취적인 자세로 아웃백을 만들어갑니다.

콜 어헤드 서비스 [Call Ahead Service]
아웃백 방문 전,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으로 전화하면 예약과는 다른 서비스로
방문 후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여줌
페이저 서비스 [Pager Service]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페이저를 드리고, 순서가 되면 페이저가 울리며, 매장 반
경 1km안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순서를 기다릴 수 있음
웨이팅푸드 서비스 [Waiting Food Service]
기다리는 시간 동안 아웃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테이크, 씨푸드, 샐러드, 에피
타이저가 갓 조리되어 고객에게 제공
그라스루트 이벤트 [Grass Root Event]
입점 매장 지역의 이웃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 작은 정성을 담아 어려운 이
웃의 식사대접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
참고문헌
아웃백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 
한국언론재단 (http://www.kinds.or.kr/)
삼성경제연구원 (http://www.seri.org/)
한국외식산업연구소 (http://www.foodservice.co.kr/)
G'day 홈페이지 (http://www.gdayoutbac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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