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웃백 소개
2. 자사분석
3. 마케팅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1987년 OUTBACK STEAKHOUSE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레스토랑 개점
1997년 4월 말 공항점을 1호 점으로 우리나라에 입점
2004년까지 1115개의 아웃백의 미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고
180개의 스토어가 전 세계 34국에 걸쳐 분포
2008년 5월 13일 업계 최초 100호 점인 김해점 오픈
2010년 2월 102호 점인 제주점 오픈으로 전국 8도 모두 진입 성공
환대[Hospitality]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생각합니다.
공유[Sharing]
아웃백 구성원 들 간의 비전을 공유하고 이익을 나누는 마음입니다.
품질[Quality]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위해 노력하는 아웃백의 정신입니다.
즐거움[Fun]
고객에게는 즐거운 이벤트, 직원에게는 일하는 재미를 선사하는 아웃백의 정신입니다.
용기[Courage]
발전을 위해 항상 진취적인 자세로 아웃백을 만들어갑니다.
콜 어헤드 서비스 [Call Ahead Service]
아웃백 방문 전,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으로 전화하면 예약과는 다른 서비스로
방문 후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여줌
페이저 서비스 [Pager Service]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페이저를 드리고, 순서가 되면 페이저가 울리며, 매장 반
경 1km안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순서를 기다릴 수 있음
웨이팅푸드 서비스 [Waiting Food Service]
기다리는 시간 동안 아웃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테이크, 씨푸드, 샐러드, 에피
타이저가 갓 조리되어 고객에게 제공
그라스루트 이벤트 [Grass Root Event]
입점 매장 지역의 이웃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 작은 정성을 담아 어려운 이
웃의 식사대접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
- 참고문헌
-
아웃백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
한국언론재단 (http://www.kinds.or.kr/)
삼성경제연구원 (http://www.seri.org/)
한국외식산업연구소 (http://www.foodservice.co.kr/)
G'day 홈페이지 (http://www.gdayoutback.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